국민은행 비상금대출 상품 KB리브 간편대출 2021 조건 및 신청방법 거절후기까지

국민은행 비상금대출 상품인 KB리브 간편대출은 KB 스타클럽 프리미엄스타 이상 고객을 위한 무서류·무방문 리브전용 신용대출로 간편하게 국민은행의 리브 모바일앱에서 간편하게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가장 큰 장점은 아무래도 숨김기능으로 대출계좌를 숨길수 있다고 점이라고 합니다! 숨기고 싶은 프라이버시를 지킬수 있다는점! 좋은거 같습니다.

KB리브 간편대출은 어떻게 받을 수 있을까요? 무직자는 받을 수 있는지? KB리브 간편대출 조건과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021년 부로 KB 리브 간편 대출이 종료되었고 KB 비상금 대출 상품을 새로 출시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국민은행 비상금대출 2021

대출정보 한눈에

국민은행 비상금대출
대출종류신용대출
대출자격직업과 소득 상관없이 KB Star Club 프리미엄스타 이상
대출한도최고 300만원 이내(10만원 단위)
대출기간1년(최장 5년까지 기한연장가능)
상환방식만기일시상환방식
금리연 최저 3.37% – 최대 4.27%
중도상환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우대금리

우대금리는 최대 0.9%로로 스타클럽 등급에 따라 우대금리가 차등적용됩니다.

MVP스타연 0.9%p의 우대금리 적용
로얄스타연 0.8%p의 우대금리 적용
골드스타연 0.7%p의 우대금리 적용
프리미엄스타연 0.6%p의 우대금리 적용

KB리브 간편대출 조건

KB Star Club 프리미엄스타 이상

KB 스타클럽 등급 선정은 ‘매월 말일을 기준으로 최대 3개월간의 거래실적에 따라서 자동 선정’ 되며 매월 말일 기준으로 다음 달 10일에 선정됩니다. 우대기간은 선정 일로부터 6개월이며, 이는 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선정기준

MVP스타KB 평점 10,000점 이상 및 총자산 3,000만원 이상
로얄스타KB 평점 4,000점 이상 및 총자산 1,000만원 이상
골드스타KB 평점 1,600점 이상 및 총자산 100만원 이상
프리미엄스타KB 평점 800점 이상 및 총자산 100만원 이상 또는 KB 평점 3,000점 이상

거래실적에 따라 점수가 오르는데요. 기본적으로 주거래은행이나, 월급통장이라면 조건에 해당되실 겁니다.

>🔗KB스타클럽 선정기준 및 거래실적 범위 링크

KB리브 간편대출 신청방법

KB리브 간편대출은 리브 모바일 APP 전용상품으로 리브 앱을 통해서 진행하셔야 합니다. 하단의 배너를 통해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시길 바랍니다.

리브(Liiv) 앱 다운로드 링크

국민은행 간편결제 등록 앱 리브

국민은행 비상금대출 거절후기

국민은행 비상금대출 상품인 KB리브 간편대출 조건과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스타클럽 등급이 해당된다면, 무직자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아무래도 국민은행을 주거래 은행으로 쓰시던분들에 한해 대출이 가능하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스타클럽 조건에 해당하더라도 국민은행 카드요금 연체, 통신요금 연체, 신용등급 하락으 인해 대출이 거절 될수 있습니다.


2021년 5월 국민은행 KB리브 간편대출 상품이 마감되었다고 합니다. 1금융권에서도 다른 비상금 대출 상품들이 많이 있으니 간편 대출 대한이 될 수 있을 거라 봅니다. 하단에 국민은행 대출상품과 1금융권 비상금 대출 글을 아래 링크했으니 상품비교하시고, 대출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읽어주셔셔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