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 모바일 즉시 대출 365일 가능한 곳

본 포스팅에서는 무직자 모바일 즉시 대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무직자는 일정한 소득과 재직의 증명이 불가능한 학생, 주부 등을 말합니다. 대출을 진행할 때 소득과 재직을 증명하여 대출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이 점 때문에 무직자는 대출이 어렵다는 점 아시죠? 이 글을 방문하신 분들은 무직자 자격으로 모바일을 통해 즉시 대출이 가능한 상품을 찾고 계실꺼라고 생각합니다.

무직자 모바일 즉시 대출

그래서 오늘은 무직자 모바일 즉시 대출에 대해 가능한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무직자 모바일 즉시대출

무직자 모바일 즉시 대출이란 무직자의 자격으로 모바일 앱을 통해 당일 신청해서 즉시 대출금이 입금되는 대출 상품을 말합니다. 무직자 자격으로는 큰 금액의 대출은 불가능하고, 소액 대출은 가능합니다. 오늘 알아볼 상품들은 시중은행의 비상금 대출 상품으로 당일 대출금을 출금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구분내용
대출자격통신등급 9등급이내
대출한도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
대출금리연 최저 3.3%

농협 올원뱅크 앱을 통해 실행하는 대출로 심사 기준이 통신 등급으로 본인 명의의 휴대폰을 연체 없이 사용 중이라면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신청방법은 하단의 버튼을 클릭하여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위비뱅크 우리 비상금대출

구분내용
대출자격SKT, KT, LG 통신사 3사 이용 고객, CB 1~6 구간
대출한도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
대출금리연 최저 3.75%

우리은행 위비뱅크 앱을 통해 실행하는 대출로, 통신등급을 기준으로 심사하며, 본인명의의 휴대폰을 연체없이 사용중이라면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신청방법은 하단의 버튼을 클릭하여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구분내용
대출자격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 
대출한도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
대출금리연 최저 3.41% ~ 8.27%

모바일 뱅크 케이뱅크에서 출시한 비상금 대출은 서울보증보험 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을 대상으로 대출을 해주는데요. 이 보험 증권은 신용상에 문제가 없는 한 가능하다고 합니다. 신청방법은 하단의 버튼을 클릭해보세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구분내용
대출자격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 
대출한도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
대출금리연 3.451%

카카오뱅크에서 출시한 비상금 대출 상품은 서울보증보험 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을 대상으로 대출을 해주는데요. 이 보험 증권은 신용상에 문제가 없는 한 가능하다고 합니다. 자세한 신청방법은 하단의 버튼을 클릭해보세요!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구분내용
대출자격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 
대출한도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
대출금리연 5.173%

하나은행에서 출시한 하나원큐 앱에서 출시한 비상금 대출 상품은 서울보증보험 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을 대상으로 대출을 해주는데요. 이 보험 증권은 신용상에 문제가 없는 한 가능하다고 합니다. 신청방법은 하단의 버튼을 클릭해보세요!

무직자 모바일 즉시 대출 거절

무직자 모바일 즉시 대출이 거절이 난다면, 각 은행의 심사기준을 충족하지 못했기 때문힙니다. 하지만 그 이유를 정확히 알수 없어 피해가 더 크다고 하는데요. 후기들을 종합해보면 총 3가지의 공통적인 부결사유가 있습니다. 아래 3가지 경우에 해당된다면, 대출 심사에서 부결이 날수 있습니다.

  • 통신 및 카드 요금 연체 이력이 있는 경우
  • 대출 받는 자의 상환 능력을 넘어선 경우
  • 대출금을 상환한 뒤 빠른 시일 내에 재 대출을 시도할 경우

무직자 모바일 즉시 대출 마무리

오늘 금융뉴스로 무직자 모바일 즉시 대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소액 대출이라면, 비상금 대출만 진행해도 충분히 해결이 가능하지만, 더 큰 금액이 필요하다면, 2금융권 대출이 가능하지만 안타깝게도 금리고 2배 이상 차이나 기 때문에 납부해야 할 이자만 해도 상당합니다.

대출은 현재 채무현황 및 상환 계획에 맞춰서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하단에 대출하기 전에 알면 좋은 글 한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대출 전 읽어보면 좋은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