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조건 및 신청방법, 부결사유 3가지 알아보기

생활을 하다보면 급전이 필요한 상황에 놓이기도 하는데요. 그럴때 대출은 자금 문제해결의 한가지 방법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존의 대출들은 복잡한 서류 준비 및 자격 심사로 인해, 대출 진행이 어려웠는데요. 요즘엔 시중은행에서 모바일 앱 출시로, 대출 또한 손쉽게 앱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쏠편한 포켓론

오늘 소개 드릴 쏠판현 포켓론도 스마트폰 본인인증만하면 서류제출 없이 대출이 가능합니다. 본 포스팅에서는 포켓론 조건 및 신청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쏠편한 포켓론 2021

소액 새 희망 홀씨라고도 불리는 신용대출로, 연 소득 제한이 있지만, 우대금리 혜택을 활용한다면, 금리를 낮게 대출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대출을 한눈에

구분내용
대출종류신용 대출
대출자격– 연소득 3500만원 이하인 개인
– 신용카드를 보유중인 개인
– 신한은행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고객
대출한도최소 50만원 ~ 최대 500만원
대출기간1년 ~ 최대 2년
상환방식만기일시상환(대출기간1년) or 원금균등분할상환(대출기간1~2년)
대출금리최저 3.14%

대출자격

대출자격을 자세히 보면 신용카드를 보유중인 고객이라는 조건이 있습니다. 신용카드 발급은 신용등급 6등급 이상부터 발급이 가능하기 때문에, 최소 6등급 이상이어야 대출이 가능하다는 이야기 입니다.

대출금리

금리구분기본금리우대금리최저금리
금융채(1년)5.44%2.30%3.14%

거래실적에 의한 우대금리 1.0% 이내 우대가능 급여이체(일정금액 거래시) 0.5% / 신한카드(신용,체크) 이용 시 0.5%

쏠편한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1.하단의 배너를 클릭하여 신한 쏠(SOL) 앱을 다운로드 받아주시고, 하단의 스샷을 따라 대출을 진행해보세요!

2. 신한 쏠(SOL) 앱 실행 > 메인화면 하단 메뉴에서 [ 상품몰 ] 을 클릭 > 상품몰에서 [ 대출 ]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3. 대출 > 소액신용대출을 클릭 > ‘쏠편한 포켓론’의 [ 한도 바로 알아보기 ]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4. 쏠편한 포켓론의 소개글을 읽어주시고, [ 한도 알아보기 ] 버튼을 클릭 > 적합성·적정성 체크리스트를 선택해주세요.

5. 본인인증을 통해 대출한도를 확인하시고 안내에 따라 대출 진행을 완료하세요.

쏠편한 포켓론 부결 사유

쏠편한 포켓론을 대출심사를 진행하다가, 부결이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당연히 신한은행의 심사기준을 통과하지 못했기 때문인데요. 그 밖에도 모든 거절 후기들을 종합해보면 총 3가지의 부결 사유가 공통적으로 나타납니다.

  1. 통신 및 카드 요금 연체 이력이 있는 경우
  2. 대출 받는 자의 상환 능력을 넘어선 경우
  3. 대출금을 상환한 뒤 빠른 시일 내에 재 대출을 시도할 경우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부결이 났다면, 1금융권 타 은행의 비상금대출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1금융권 비상금대출 알아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