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올인원대출 무직자 가능 최대 5,000만 원까지

우리카드 올인원대출은 소득과 직업 상관없이 25살 이상인 내국인 누구나 이용이 가능한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사와 달리 우리카드가 없어도 상관이 없습니다. 게다가 24시간 즉시 대출이 가능한 상품으로 급전이 필요한 분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상품입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는 올인원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에 대해 빠르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대출심사 부결 시 대안상품도 함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우리카드-올인원대출
구분내용
대출금리연 4.7% ~ 연 19.7%
대출한도300만원 ~ 5,000만원
대출기간6, 12, 18, 24, 36개월
상환방식만기일시,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조건

우리카드 올인원 대출은 ‘만 25세 이상’인 내국인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상품설명을 참고하면 자격요건으로 나이 말고 제한이 없는 상품입니다. 결론만 말하면 올인원 대출은 일정한 소득 및 직업과 상관없이 프리랜서, 주부, 대학생, 군인 등 무직자 누구나 나이가 된다면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 가지 신기한 점이 있는데요. 현재 우리 신용카드를 이용 중인 고객이라면 올인원 대출을 이용할 수 없는데요. 이러한 분들은 올인원 대출 대신 우리카드의 장기 카드대출 또는 단기 카드대출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금리와 한도

올인원 대출 금리는 최저 연 4.7% ~ 최고 연 19.7%입니다. 카드사의 대출이 2금융권 대출임을 감안할 때 금리는 저렴한 편에 속합니다. 또 소득 증가, 개인신용평점 상승 등으로 신용도가 개선되면, 금리 인하를 요구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한달이자 계산해보기

4.7%인 경우 : 대출금액 100만 원 / 한 달 이자 약 3,917원
19.7%인 경우 : 대출금액 100만 원 / 한 달 이자 약 16,417원

> 금리인하신청

올인원 대출 한도는 최소 300만 원에서 최대 5,000만 원으로 카드사의 대출 상품치고 한도가 높은 편에 속합니다. 또한 대출 기간 중간에 원금을 중도상 환할 경우 수수료 없이 자유롭게 상환할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대출기간과 상환

대출 기간은 6, 12, 18, 24, 36개월까지 6개월 단위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가장 긴 기간인 36개월은 우리카드 내부 심사 기준에 따라 선정된 고객들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환 방식은 만기일시,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등 선택하여 고를 수 있습니다. 취급 수수료 및 중도상환 수수료는 없는 상품입니다.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신청방법

우리카드 올인원 대출 신청은 1. 우리카드 홈페이지, 2. 우리카드 모바일 앱, 3. 우리카드 대표 ARS(1588-9955) 3가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인터넷과 모바일 앱을 이용하면 공동 인증서를 사용해 한도조회 가 가능합니다. 한도조회를 한다고 해도 신용점수에는 영향이 없으니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대출을 완료하실 때 우리카드에서 확인 전화가 오니 참고하세요.

우리카드 홈페이지 신청

우리카드 홈페이지에서 올인원대출을 신청하신다면 하단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우리카드 앱 신청

우리WON카드 앱에서 올인원 대출을 신청하신다면 아래와 같이 진행하시면 됩니다.

앱에 접속해서 홈화면 하단의 [금융] 아이콘을 터치합니다. 스크롤을 내리면 올인원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대출한도 간편조회] 버튼을 터치해 한도조회를 진행하시면됩니다. 우리WON카드 앱을 이용하면 아래 시간을 제외한 하루 24시간 즉시대출이 가능합니다.

  • 매일 23:40 ~ 00:30
  • 매월 둘째 주 일요일 02:00 ~ 06:00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후기

우리카드 올인원 대출 한도조회를 해보니 약 2,500만 원 정도에 이자 11%가 나왔습니다. 저도 기대출이 조금 있는 편인데 한도는 생각보다 높게 나오고, 금리는 중금리 정도 나왔네요. 사실 2금융권 카드사 신용대출이라 크게 기대는 안 하고 있었습니다. 기대출 있는 거 생각하면 금리가 높은 편은 아니네요.

일단 대출하기 전에 한도조회부터 실행해 보세요. 실행해 보고 마음에 드는 금리와 한도면 실행, 아니면 다른 대안상품을 찾으면 됩니다. 제가 아래 대안상품 3가지를 정리해놨으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부결 시 대안상품

1. 1금융권 무직자 비상금대출

첫 번째 대안상품은 1금융권 무직자 비상금 대출입니다. 모바일 뱅크 출범으로 소액대출의 문턱이 많이 낮아졌는데요. 1금융권 비상금 대출은 무직자도 가능한 소액대출 상품이 많습니다. 거기다 스마트폰만 있으면 당일 비대면으로 빠르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비상금 대출 단점은 평균 최고 한도가 300만 원으로 다른 대출에 비해 낮다는 점 본인에게 필요한 자금에 따라 선택하시길 추천합니다.

> 1금융권 비상금대출 총정리

2. 서민 정책 금융 상품

두 번째 대안상품은 서민정책 금융상품입니다. 본인이 저신용자· 저소득자에 속한다면 첫 번째로 찾아봐야 할 상품입니다. 정부에서 지원하는 상품으로 대부 업체 보다 나은 혜택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대출 후 성실히 상환을 진행했다면, 추가로 금리 인하 혜택까지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정부지원 무보증 서민대출 상품들이 워낙 많기 때문에 하단의 글을 참고하시고, 본인에게 해당하는 상품을 진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 정부지원 무보증 서민대출 총정리

3.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마지막 대안상품은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입니다. 신용카드 사용실적만 있다면 일정한 소득 및 직업이 없는 무직자도 대출 실행이 가능합니다. 단기 자금을 필요한 경우에 추천합니다.

>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TOP4

오늘은 우리카드 올인원대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사전 한도조회를 먼저 진행 해보시고 난다음에, 선택을 하셔도 좋습니다. 아래 대안상품도 꼭 참고해보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