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 나오론 8월 후기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상품인 ‘나오론’ 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대한도 500만 원으로 사이다뱅크의 비상금대출과 비교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이 상품의 장점은 모바일 앱을 이용해서 손쉽게 대출 신청이 가능하다는 점과 신용점수 커트라인이 낮다는 점인데요. 하지만 자격조건에 나이 조건이 붙기 때문에 20대와 30대 초반은 대출이 어렵습니다.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

본 포스팅에서는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 ‘나오론’ 상품의 대출자격, 금리 및 한도,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방법 알아보기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

나오론

대출 신청부터 송금까지 모바일에서 간편하게 진행되는 상품

구분내용
대출종류비상금대출
대출자격– 만 32세 이상 소득있는 모든 고객
– 신용점수 560점이상(NICE기준)
대출한도100만원 ~ 500만원
대출기간최장 36개월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 or 만기일시상환
대출금리연 5.90%~18.16%

나오론 금리 및 한도

대출금리는 연 5.9%~17.6%, 대출한도는 최소 100만원에서 500만원 까지로 유진저축은행 심사기준, 신용점수, 일정한 소득에 따라 차등적용됩니다.

나오론 조건

만 32세 이상 소득이 있는 고객으로 NICE 기준 신용점수 560점 이상이면 대출 조건으로 가능합니다.

NICE기준 560점 이상은 = KCB 기준 454~529점 이상 = 신용등급 8등급 이상입니다.

🔗신용점수 조회 및 환산방법

나오론 신청방법

비상금대출 나오론은 유진저축은행 모바일 앱 전용 상품으로 대출 신청은 앱을 통해 받고 있습니다. 하단의 스샷과 설명을 순서대로 따라 해 보시길 바랍니다.

1.아래 배너를 클릭하여, 유진저축은행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2.유진저축은행 모바일 앱 접속 > 메인페이지에서 하단 메뉴 [대출]을 클릭 > [자동대출] 메뉴 클릭 > [비상금대출] 상품을 클릭하세요.

3.비상금대출 상품 소개 및 설명을 읽은 뒤 [대출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대출을 진행해주세요.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 후기

유진저축은행 비상금 대출을 보면 신용점수 기준은 낮으나, 나이가 만 32세 이상으로 조건이 붙어있습니다. 이 부분은 나오론의 단점으로 볼 수 있는데요. 2금융권 비상금대출을 신청하신다면,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을 추천드립니다.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2 금융권 비상금대출 금리는 1금융권 비상금대출 상품보다 2~3배 정도 높은 편입니다. 또 한 2금융권 은행에서 이용하기 때문에, 신용점수의 하락도 걱정되기 때문에, 웬만하면 1금융권 대출 상품을 먼저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하단의 글을 상품 비교글을 한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