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저축은행 채무조정 연계 신용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최근 금융시장에서는 채무자들의 부채를 감안한 맞춤형 대출 상품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품 중 하나인 키움저축은행 채무조정 연계 신용대출은 개인회생 성실변제자 또는 면책 결정자에게 대출을 지원해 주는 상품입니다. 이 글에서는 키움저축은행 채무조정자 대출의 조건과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금융뉴스 인기글 (👇)

키움저축은행 채무조정 연계 신용대출

구분내용
대출한도최대 5,000만 원
대출금리연 14.9~19.9%
대출기간1년(최장 4년)
대출상환원리금균등분할상환

1. 대출대상

  • 개인회생 성실변제자 또는 면책 결정자
  • 신용점수(NICE 기준) 제한 없음
  • 성실변제자란 개인회생 인가결정 후 변제계획에 의거 전체 상환기간의 3분의 1 이상 상환한 사람을 말합니다.
  • ​면책 결정자가 되려면 변제를 마치고 대법원에서 면책신청을 하면 개인회생 면책결정을 받습니다.

2.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연 14.9 ~ 19.9%로 내부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한도 5천만 원 / 대출금리 15% / 기간 1년 / 원리금 균등 분할상환으로 대출을 실행한다면 월 상환금(원금+이자)은 4,512,916원 입니다.

대출한도 5천만 원 / 대출금리 20% / 기간 1년 / 원리금 균등 분할상환으로 대출을 실행한다면 월 상환금(원금+이자)은 4,631,725원입니다.

대출 계약 실행 전에 한도조회를 하시면 대출금리랑 한도를 알 수 있습니다. 미리 대출이자 계산기를 이용해서 월 상환금을 계산해 보세요.

3. 대출한도

대출한도는 최대 5천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4. 기간 및 상환

대출기간은 12개월 단위로 최장 48개월까지 가능합니다. 상환방식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대출금 만기일까지의 총이자와 원금을 합하여 대출기간으로 나누어서 매번 일정금액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2% 있습니다.

키움저축은행 채무조정 연계 신용대출 신청방법

키움저축은행 채무조정 연계 신용대출은 키움저축은행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하단 사이트에 접속해서 ‘대출신청 바로가기’ 또는 ‘대출한도조회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해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키움저축은행 채무조정 연계 신용대출

키움저축은행 채무조정 연계 신용대출 정리

키움저축은행 채무조정 연계 신용대출은 채무자들에게 맞춤형 대출을 제공함으로써 채무 부담을 줄이고 경제적 안정을 찾을 수 있게 도와줍니다. 대출 조건과 신청방법을 숙지한 후, 본인의 상황에 맞는 최적의 대출 상품을 선택하여 신용을 되찾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