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숨은 정부 지원금 찾기 이용방법(+사진첨부)

본인이 받을 수 있는 정부 지원금을 다 알고 계시나요? 아직 모르기 때문에 받지 못한 정부 혜택이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요즘엔 토스 숨은 정부 지원금 찾기 서비스를 이용하여, 간단하게 보조금을 조회해 보실 수 있습니다.

토스 숨은 정부 지원금 찾기

토스 앱 다운로드

구분링크
플레이스토어https://play.google.com/
앱스토어https://apps.apple.com/

토스 앱에서 거주지와 직업, 소득 등 간단하게 인적 사항을 선택하면 내가 받을 수 있는 정부 지원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혜택뿐만 아니라 가족들의 혜택까지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 300여 종에 가까운 혜택과 정책을 지자체나 중앙부처에서 산발적으로 정보가 제공되어 불편함이 있었는데요.

하지만 요즘엔 토스 숨은 정부 지원금 찾기를 통해 혜택을 한눈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숨은 정부 지원금 찾기 이용까지 1분 미만이 시간이 소요됩니다. 간단하게 확인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1. 전체메뉴 >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토스 앱을 실행한 후 우측 하단에 ①전체 메뉴를 버튼을 터치한 후 생활 메뉴에 ②숨은 정부 지원금 찾기를 터치해 주세요. 본인의 직업 및 대학 졸업 유무를 선택해 주세요.

2. 인적사항 선택하기

본인이 해당되는 항목을 선택한 후 다음 버튼 터치, 주민등록상 거주지 주소를 선택한 후 다음 버튼을 터치하세요.

3. 받을 수 있는 지원금 확인하기

소득 및 가구원수를 선택한 후, 본인이 받을 수 있는 지원금을 확인해 보세요. 추천 지원금은 본인이 선택한 사항에 맞춰서 가장 좋은 정책을 추천해 줍니다. 해당 지원금을 터치하면 간단하게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숨은 정부 지원금 참고사항

토스 숨은 정부 지원금 찾기 서비스에 조회되는 지원금(정부 정책, 복지, 서비스 등)의 자세한 조건 및 신청방법은 각 지원 별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는 게 가장 정확합니다. 토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이외에도 정부24에서 제공하는 보조금 24에서 조회해 보셔도 좋습니다.

보조금24 이용방법은 하단의 글을 참고해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