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 소액 대출 50만원 조건 및 신청방법

급전이 필요할 때 소액대출을 찾기 마련입니다. 결제대행 앱인 페이코에서 사용자를 대상으로 50만 원 소액 대출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다른 대출 상품과 달리 독특한 지급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본 포스팅에서 ‘페이코 소액 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코는 삼성페이, 네이버 페이, 카카오페이 등과 같은 결제대행 앱입니다. 간편결제 시스템에 카드와 계좌번호를 등록하면 현금과 신용카드 없이 스마트폰 앱을 이용해 결제가 가능합니다.

페이코 소액 대출

페이코 소액 대출

🔎페이코 소액 대출을 한눈에

구분내용
대출자격①회원가입 31일 이후
②6개월 내 PAYCO 거래가 있는 만 26세 이상
③한화생명이 정한 신용등급 적격 고객
대출금리연 7.2%
대출한도50만원
대출기간대출일로 부터 2개월
상환방식만기시 일시상환

한화생명과 제휴 맺은 상품으로, 한화생명 크레딧이라고 부릅니다. 실행된 대출금으로 페이코 포인트를 충전할 수 있는 상품으로, 페이코 거래 내역을 제공함으로써, 우대 혜택을 적용받는 페이코 소액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금 지급 방식은 현금대출이 아닌 ‘페이코 포인트를 충전시켜주는 방식’으로 다른 계좌로 이체는 불가능하지만, ATM을 이용해 인출이 가능합니다. 이자 납입 방식 또한 페이코 포인트로 대출금 및 이자 상환이 가능합니다.

대출 자격

페이코 소액 대출 자격을 알아보겠습니다. 페이코 회원가입 일로부터 31일 이후로 6개월 내 PAYCO 거래가 있는 만 26세 이상으로 한화생명이 정한 신용등급 적격 고객이면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 한도

페이코 50만 원 대출 금리는 연 7.2%로 고정금리입니다. 대출 한도는 50만 원이며, 대출이 완료되는 경우 지급된 대출금은 PAYCO 포인트로 충전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대출 기간 상환

대출 일로부터 2개월까지 가능합니다. 신용등급에 따라 2개월 단위로 연장이 가능합니다. 상환 방식은 만기 일시상환으로 대출 계약 만기 시 일시에 원금을 상환하면 됩니다. PAYCO 포인트로 대출금 및 이자 상환이 가능합니다.

페이코 소액 대출 신청방법

페이코 50만 원 대출은 PAYCO 앱을 통해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개설 가능 시간은 평일09:00~18:00 입니다. 페이코 50만 원 대출을 받으려면 하단의 그림과 설명에 따라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1. PAYCO 앱 실행

스마트폰 기종에 맞춰 하단의 링크를 접속해 PAYCO 앱을 먼저 다운로드하시길 바랍니다. 이코 앱을 실행하세요.

OS링크
삼성 갤럭시, LG(안드로이드)🔗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아이폰(iOS)🔗앱스토어 다운로드

2. 대출 메뉴

PAYCO 메인화면에 접속하면 하단에 [금융] 아이콘 터치 한 다음 [대출]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2. 대출 메뉴

3. 한화생명 크레딧

[대출] – [비상금] 항목에서 하단의 [한화생명 크레딧]을 터치하세요.

3. 한화생명 크레딧

4. 대출 실행

페이코 50만 원 대출 설명을 읽어 본 다음 [대출 조건 확인하기] 버튼을 터치하시고, 절차에 따라 대출을 실행하세요.

4. 대출 실행

페이코 소액 대출 후기

페이코 소액 대출은 현금대출이 아닌 포인트 충전 방식이라 아무래도, 현금화하는데 ATM 기기 직접 방문이 필요합니다. 또 24시간 신청되는 상품이 아니라는 단점도 있습니다. 장점을 말한다면, 페이코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쌓이는 포인트를 이용해 이자를 납부할 수 있다는 점과 페이코 포인트 충전 시 2% 적립이 되어 이자를 좀 더 적게 낼 수 있기도 합니다. 또 소액대출이라 심사 기준이 높지 않습니다.

PAYCO를 사용 중인 고객이라면 한 번쯤 대출을 진행하셔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페이코 소액대출도 신용대출로 포함되어 심사 기준에 부결되는 경우도 생기는데요. 부결이 난다면 아래 사유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페이코 소액 대출 부결 사유

  • 통신 및 카드 요금 연체 이력이 있는 경우
  • 대출 받는 자의 상환 능력을 넘어선 경우
  • 대출금을 상환한 뒤 빠른 시일 내에 재 대출을 시도할 경우

대출 전 읽어보면 좋은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