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원큐 신용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8월 후기)

하나은행에서 스마트폰 앱으로 실행 가능한 신용대출 상품 ‘하나원큐 신용대출’을 출시하였습니다. 이 대출의 장점은 스마트폰을 통해 한도조회가 3분 안에 가능하다는 점인데요. 한도 조회를 통해 대출이 가능한지, 불가능한지 바로 결정이 나기 때문에, 은행 방문 없이 신용대출을 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이 밖에도 최대한도가 1억5천만 원으로 한도가 높다는 점 입니다.

하나원큐 신용대출

본 포스팅에서는 하나은행 신용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후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원큐 신용대출

구분내용
대출종류신용대출(마이너스통장으로 선택가능)
대출자격– 현 직장 6개월 이상 국민건강보험 직장인 가입 고객
– CB사 소득에 의해 대출한도가 산정되는 고객
대출한도최대 1억5천만원
대출기간1년
상환방식만기일시상환
대출금리최저 연 2.931 ~ 3.531(6개월주기)

하나원큐 신용대출 금리 및 한도

대출금리는 최저 연 2.931% ~ 3.531% 변동금리로 6개월 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 적용금리는 신용점수 및 거래 조건에 따라 차등 적용되어 결정됩니다. 우대금리는 급여이체, 제휴카드, 자동이체, 주택청약종합저축 등 하나은행 거래실적 종류에 따라 0.1%~0.6까지 적용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1억5천만 원으로 최저 50만원 부터 10만원 단위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CB사 소득에 따라 대출한도가 산정됩니다.

하나원큐 신용대출 연장

많은 분들이 가장 궁금하신 점입니다. 연장은 하나원큐 앱에서 진행이 가능하며, 1년 단위로 최장 10년까지 연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연장 조건으로 10% 상환이 붙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요. 대출을 실행했을 때 보다 신용점수가 낮아졌거나, 상환능력을 넘어선 경우 조건을 붙여 연장이 진행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하나원큐 신용대출 조건

현 직장에서 6개월 이상 국민건강보험 직장인 가입 고객으로 6개월 동안 정상적으로 국민건강보험료를 정상적으로 납부한 고객이라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CB사 소득에 의해 대출한도가 산정되는 고객을 말합니다.

CB사 소득이란 개인신용평가사인 나이스 지키미, 올 크레딧 같은 기관에 등록되어 있는 추정소득을 말합니다. 이 추정소득은 금융거래 실적, 직장 정보, 연령 등 다양한 정보를 토대로 산정하게 됩니다. 등록되어 있는 추정소득이 낮다면 대출 한도가 산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CB사 추정소득을 모르겠다면, 한도조회를 통해 대출 가능 여부를 먼저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하나원큐 신용대출 신청방법

하나원큐 신용대출 상품은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누구나 3분이면 간단하게 한도조회가 가능합니다. 하단의 순서와 설명에 따라 대출을 실행해보시길 바랍니다.

준비물 : 하나원큐 앱,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

1.하단의 배너를 클릭해서, 하나원큐 앱을 다운로드 > 앱에 접속합니다.

2. 하나원큐 메인화면 접속 우측 상단 메뉴 버튼 클릭 > 좌측 메뉴 [상품가입] 버튼을 클릭 > [대출] 을 클릭하세요.

3. 대출 메뉴에서 [신용대출] 상품을 클릭 > [직장인]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4. 신용대출목록 – 하나원큐 신용대출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해서 대출을 신청하세요.

5. 휴대폰 본인인증 > 적합성 체크리스트 동의 > 약관 설명서 동의 > 직장 정보 확인 > 한도조회를 하시면 한도가 산정되면 대출 진행, 한도가 나오지 않으면 대출이 불가능합니다.

하나원큐 신용대출 후기

서류 제출 없이 모바일 앱을 이용해 신용대출이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정확한 조건은 한도 조회 서비스를 이용하면 바로 결과가 나오니 간단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도를 조회해보시고 하나원큐 대출이 불가능하다면 대출한도가 5천만 원인 하나은행의 BEST 신용대출을 대안상품으로 추천합니다.

  • 하나은행 BEST 신용대출

타은행 신용대출 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