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신용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최대 3억)

국민은행 신용대출 상품 중에 가장 인기가 많은 상품인 ‘KB Star 신용대출’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가장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상품으로, 대출한도 최대 3억원까지 통크게 가능합니다. 그러나 국민은행을 주거래로 사용중인 고객을 위한 상품으로 이 조건이 붙습니다. 국민은행을 주거래로 사용한다면 아주 좋은 조건의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국민은행 신용대출

본 포스팅에서는 국민은행 신용대출 인기상품인 ‘KB Star 신용대출’에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은행 신용대출

KB Star 신용대출은 온라인 전용 상품입니다. 인터넷, KB스타뱅킹, KB스마트대출에서 24시간 365일 은행방문 없이 언제든지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KB Star 신용대출

구분내용
대출종류신용대출
대출자격– 현직장 12개월이상 재직중인 근로소득자
– 국민은행 주거래고객
– 국민은행 개인신용평가시스템에 통과한 고객
대출한도무보증 최고한도 3억원
대출기간일시상환(1년/최장10년) / 원금상환(최저1년,최장5년)
상환방식만기일시상환방식 or 원금균등상환
대출금리연 최저 2.89% ~ 3.18%

국민은행 신용대출 금리 및 한도

  • 대출금리는 연 최저 2.89% ~ 3.18% 입니다.
  • 대출한도는 최대 3억원으로 신용점수에 따라 차등적용된다고 합니다.

>신용점수 조회 및 관리하는방법

국민은행 신용대출 신청방법

국민은행 KB Star 신용대출은 국민은행 홈페이지 신청과 KB국민은행 스타뱅킹 앱 또는 KB스마트대출 앱을 통해 금리,한도 조회 및 대출 신청이 가능한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스타뱅킹 앱을 통해 대출 신청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단의 스샷과 설명에 따라 신청을 하시길 바랍니다.

1.아래 배너를 클릭하여, KB스타뱅킹 앱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2. 스타뱅킹 앱에 접속해서 하단 메뉴 [금융상품] 클릭 > 상단 메뉴 [대출]을 순서대로 눌러주세요.

3. 대출상품 > [신용대출] 메뉴를 클릭 > KB Star 신용대출 [신청] 버튼을 클릭하세요.

4. KB Star 신용대출 설명 및 유의사항을 참고하시고 > [한도 및 금리 알아보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5. 개인정보 및 대출 질문을 입력하시고, 안내에 따라 대출을 실행하시길 바랍니다.


신용대출 금리 및 한도가 아주 좋은 상품으로 국민은행 주거래 고객이라면 추천하는 상품입니다!

국민은행 대출상품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