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올저축은행 비상금대출 금리,한도 및 신청방법

급전이 필요할 때 가장 많이 찾는 금융상품은 바로 비상금 대출입니다. 비상금 대출의 경우 1금융권 상품을 이용하는 게 가장 좋지만 신용이 낮은 저신용자라면 1금융권 비상금 대출 심사에서 거절을 당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저축은행 비상금 대출 상품을 찾을 수밖에 없는데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다올저축은행 비상금대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올저축은행은 기존의 유진저축은행이 새롭게 출발한 이름입니다. 간단하게 대출자격부터 신청방법까지 알아보겠습니다.

다올저축은행 비상금대출

다올저축은행 비상금대출
구분내용
대출한도최대 500만 원
대출금리연 5.90%~18.16%
대출기간최장 36개월
상환방식원리금 균등 / 만기일시

대출자격

다올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자격은 아래 항목 두가지만 충족하면 가능합니다.

  • 만 32세 이상 소득있는 모든 고객
  • 신용점수 NICE 기준 560점이상

560점(NICE 기준)은 454~529점(KCB 기준) 수준으로 기존의 구 신용등급 8등급 이상이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연 5.90% ~ 18.16% 대출 실행 시 결정한 금리가 약정 기간 동안 동일하게 적용되는 고정금리입니다.

대출한도

대출한도는 최소 100만 원부터 최대 5백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1금융권 비상금 대출 보다 한도가 2백만 원 정도 높습니다. 최종 한도는 당행 여신취급기준, 신용도, 일정한 소득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대출 기간은 최장 36개월 이내입니다. 상환 방식은 원리금 균등 분할과 만기 일시 상환 둘 중에 하나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여신취급기준에 따라 원리금 균등 분할 상환 방식만 적용될 수 있습니다. 중도상환 수수료 최대 1.0%가 적용됩니다.

다올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다올저축은행 비상금대출 계약은 다올디지털뱅크 앱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앱에서 서류 제출을 할 필요 없이 본인 명의 신분증(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과 공동 인증서(증권용 제외) 만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1. ‘다올디지털뱅크’ 앱을 실행합니다.
  2. 앱 메인화면 하단 대출 아이콘을 터치합니다.
  3. 스크롤을 내려 ‘비상금 대출’을 터치합니다.
  4. 대출신청 버튼을 터치해서 신청을 진행합니다.

유의사항

  1. 대출가능여부는 저축은행 심사기준과 고객 신용도에 따라 결정되며, 고객님께서 제공하신 정보를 토대로 이루어 지므로 모든 항목을 정확하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정보가 사실과 다른 경우 대출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2. 저축은행 심사기준과 고객 신용도에 따라 대출 여부가 결정됩니다.
  3. 금리 및 수수료를 포함하여 법정 이율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4. 개인 신상에 변경이 있는 경우 대출금의 일부 또는 전부가 회수될 수 있습니다.
  5. 대출금의 상환 또는 이자 납입이 지연된 경우 연체 이율이 적용되며 예금 등 기타채권과의 상계나 법적 절차 등으로 재산상의 불이익을 당하실 수 있습니다.
  6. 대출 중개업체의 금전 및 수수료 요구는 불법행위 이오니 주의 바랍니다.
  7. 계약 체결 전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8. 해당 상품에 대해 충분한 사전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설명을 이해한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9. 과도한 대출은 개인신용평점 하락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10. 개인신용펑점 하락으로 금융거래의 제약 또는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1. 연체 시 계약기한 만료 전 원리금 변제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12.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고객상담센터(1600-1482)로 문의하시거나 상품설명서를 반드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