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핀크 비상금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1금융권, 무직자 가능)

핀크 비상금대출은 서류와 방문을 할필요없이 모바일을 이용한 100% 비대면 대출로 무직자도 이용이 가능한 조건으로, 직업과 소득 상관없이 만 20세 이상 개인이라면 손쉽게 핀크 어플을 통해 대출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한도조회나 신청은 핀크에서 진행하고, 대출심사나 대출금은 DGB대구은행에서 진행하는 상품입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에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2023

핀크는 토스와 페이코 같은 금융전문 어플입니다. 요즘들어 대출금리 비교 및 SKT 통신신용등급 까지 손쉽게 조회가 가능해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T스코어 기능은 없어졌습니다.

비상금대출 정보를 한눈에

대출종류신용대출 & 마이너스통장
대출자격직업과 소득 상관없이 만 20세 이상 개인 NICE 기준 459점 이상
대출한도최대 300만원(만기일시상환) or 100만원한도(마이너스통장)
대출기간1년(최장 5년까지 자동연장가능)
상환방식만기일시상환방식 or 마이너스통장 방식
이자연 7.51% ~ 연 12.63%
중도상환중도상환수수료 0원

핀크 비상금대출은 다른 비상금대출보다 승인이 쉽게 나는 편입니다. 그래서 고정적인 소득이 없는 무직자인 전업주부나, 학생까지 다른 1금융권 비상금대출 상품에 비해 승인율이 높아 인기가 많은 상품입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조건

대출대상

  • 직업과 소득 상관없이 만 20세 이상 개인
  • NICE 기준 개인신용평점 459점 이상 > 🔗신용점수 관리 방법
  • DGB 대구은행의 대출심사 통과고객
  • DGB 대구은행 입출금계좌 필요, 없는경우 대출 심사 이후 바로 개설가능

핀크 비상금대출 방법

🔗핀크 비상금대출 소개
🔗핀크 어플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핀크 어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보안정책상 캡처가 안되어 글로 설명을 대체 합니다.

① 핀크 어플을 다운로드 후 접속을 합니다.

② 홈화면 하단 메뉴에 [대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② 스크롤을 조금 내리면 [번개대출 – 핀크 비상금대출]을 클릭합니다.

③ [내 한도조회] 버튼을 클릭한 뒤 > 인적사항 및 정보 입력 > 다음버튼 클릭합니다.

④ 안내사항에 따라 대출진행

대출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을경우 하단에 연락처로 문의해보시길 바랍니다.

대구은행 디지털 영업점1661-5000
핀크 콜센터1566-4949

핀크 비상금대출 점검중 끝 재개

현재 점검중에서 다시 대출상품을 재개 하였습니다. 하나 아쉬운점은 점검이 끝나고 난뒤 금리가 소폭 상승했다는 점입니다. 그래도 1금융권 비상금대출로 금리가 나쁘지 않은편입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후기&거절되는 이유

1금융권의 무직자 대출 중에서 승인율이 높은 상품입니다. 신용거래기간이 짧은 분들에게는 신용대출은 쉽게 승인이 나지 않는데요. 이 비상금대출은 그나마 승인 확률이 높으니까, 급하게 소액이 필요하신분이라면 강력추천드립니다.

1금융권의 비상금대출 거절후기를 종합해보면 거절되는 사유가 총 3가지 정도 있는것 같습니다.

  • 첫번째, 통신요금 및 카드값 연체이력이 있으면, 비상금대출이 거절당할 수 있습니다.
  • 두번째, 기존에 대출이력이 있으며, 추가로 대출을 받을때 상환 능력을 넘어선 경우 대출 심사기준에 부결될 수 있습니다.
  • 세번째, 대출금을 상환한 뒤 빠른시일내에 재대출 시 거절당할 수 있습니다. 이력이 남아서 중복으로 대출이 거절 됩니다.

핀크 어플을 이용한 DGB대구은행의 비상금대출은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손쉽게 신청이 가능하며, 즉시 입금 받을 수 있기때문에, 소액이 급하신분들에게 좋은 상품입니다. 심사기준에 부결이 되셨다면, 하단에 타은행의 1금융권 무직자 대출 상품들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