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업체 자동차 담보대출 TOP5 (신불자, 연체자 가능)

신용불량자 대출에 대해 검색해 보면, 자동차 담보대출을 많이 추천합니다. 하지만 자동차 담보대출도 시중은행과 저축은행에서 진행하는 상품은 개인신용평점을 심사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신용불량자 또는 연체자라면 자동차 담보대출 또한 이용이 매우 어렵습니다.

그래서 신용불량자라면 자동차 담보대출이 가능한 대부 업체를 찾아야 하는 데, 오늘 포스팅에서는 신용불량자, 연체자도 가능한 대부업체 자동차 담보대출 상품을 찾아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상품의 금리, 한도, 대출 조건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금융뉴스 인기글 (👇)

대부업체 자동차 담보대출 TOP5

대부업체 자동차 담보대출 TOP5는 상품 순위가 아니고 작성 순서입니다. 대부 업체 특성상 금리는 법정금리인 20% 선입니다. 대부업체에 따라 신용불량자인 경우엔 자동차 입고를 요청받을 수 있습니다.

1. OK엔캐시 자동차 담보대출

구분내용
대출한도최저 200만 원 ~ 최대 1억 원까지
대출금리연 20% 이내
대출기간12개월 ~ 60개월
상환방식자유상환, 원리금 균등분할

OK엔캐시 자동차 담보대출은 타던차 그대로 운행하면서 담보로 잡아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본인 명의 또는 공동명의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만 20세 이상 고객이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상품설명에 따라 9, 10등급의 저신용자, 파산, 신용 회복 중인 고객도 대출이 가능한 걸로 보아 신용불량자도 가능할 거로 보입니다.

대출금리는 연 20%로 법정 최고금리 20%를 넘겨받을 수 없습니다. 최종 금리는 개인신용평점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1억 원으로 본인 명의 차 중고시세의 최대 90% + @까지 한도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12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설정이 가능하며, 상환방식은 자유상환, 원리금균등분할, 1년거치 원리금 균등 분할으로 설정 가능합니다. 대출 신청은 모바일로 진행하며 본인명의 핸드폰을 보유해야 본인인증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2. 오케이론 자동차 담보대출

구분내용
대출한도자동차 시세의 최대 95%
대출금리연 20%이내
대출기간최대 60개월까지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 만기일시상환

오케이론 자동차 담보대출은 만 20세 이상으로 본인명의 자동차를 소유한 누구나 무입고로 대출이 가능한 상품으로 다중채무자의 경우 특별금리로 대환대출 가능합니다. 연체자, 개인회생, 신용회복의 경우에도 대출 실행이 가능할 것으로 보이는 상품입니다.

대출 금리는 연 20% 이내이며, 대출 한도는 최소 3백만 원으로 본인 명의 자동차 시세의 최대 100%까지 가능합니다. 보통 시세 인정이 90%인 반면 오케이론은 최대 95%까지 적용이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60개월까지 가능하며 상환방식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만기일시상환으로 설정 가능합니다.

3. 미래크레디트대부 자동차 담보대출

구분내용
대출한도최대 5,000만 원
대출금리연 20%이내
대출기간최대 5년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자유 상환

미래크레디트대부는 정식으로 등록되어 있는 대부업체입니다. 본인명의 또는 공동명의 차량을 소지한 분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상품입니다. 최근 1개월 이내 차량명의가 변경되지 않았다면, 개인회생, 파산자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 금리는 연 20% 이내이며, 대출 한도는 최대 5,000만 원으로 채무, 소득 별, 차량 시세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5년까지 설정가능하며, 상환방식은 자유상환, 원리금 균등상환 2가지 방식 중에 선택해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4. 미소파이낸셜대부 자동차 담보대출

구분내용
대출한도중고차 시세의 90%
대출금리연 20%이내
대출기간최소 1개월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

미소파이낸셜대부는 정식으로 등록되어 있는 대부업체 입니다. 국산차, 외제차 상관없이 현 중고차 시세의 90% 2021년 기준, 차량 등록증상 연식 2012년 이후, 20만 km 이내 주행한 차량이면 자동차 입고 담보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또한 제트스키, 보트, ATV, 캠핑카, 카라반, 오토바이 도 담보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또는 ARS 상담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5. 모네다대부 자동차 담보대출

구분내용
대출한도최대 9천만 원
대출금리연 12~20%
대출기간12개월 ~ 60개월
상환방식원리금균등상환

모네다대부는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입니다. 본인 명의 차량 소유자라면 누구나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현재 기대출 과다자, 저신용자, 개인회생, 파산, 신용회복자라도 소득, 재산, 부채 증빙이 가능한 직장인, 사업자, 프리랜서 라면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12~ 20% 이내로, 대출 한도는 차량 시세의 120% 이내로 최대 9,000만 원까지 한도가 나온다고 합니다. 대출 기간은 12개월부터 60개월까지 설정가능하며, 상환방법은 원리금 균등상환으로 거치기간도 설정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부업체 자동차 담보대출 후기

상품들 순서는 순위와 상관없습니다. 오늘은 대부업체 자동차 담보대출에 대해 이야기 해봤습니다. 많은 블로그에서 신용불량자도 자동차 담보대출이 가능하다고 작성하지만, 실제 현대 캐피탈, KB 캐피탈 같은 캐피탈사에서 신용불량자, 연체자라면 대출이 불가능합니다. 대출 심사 시 개인신용평점이 심사에 들어가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대부업체 자동차 담보대출을 알아봤습니다. 혹여나 현재 신용불량자 또는 신용불량자 예정이라면, 대부업체를 찾기보다는 신용회복위원회에 연락하여 상담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개인회생 및 파산, 채무조정 제도가 있습니다. 신용회복자만 되어도 해당되는 정책금융상품들이 많아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부업체 자동차 담보대출

신용회복위원회 고객만족부(콜센터)를 통해 채무문제 상담 및 지원제도에 대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고객만족부 콜센터 : 1600-5500
  • 운영시간 : (평일) 9:00 ~ 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