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앤캐시 모바일 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후기까지

러시앤캐시 모바일 대출은 365일 24시간 언제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광고로 유명한 러시앤캐시는 정식으로 등록된 3금융 대부 업체입니다. 러시앤캐시 모바일 대출은 저신용자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대출 문턱이 낮습니다. 하지만 금리가 다소 높기 때문에 이용전에 내용을 자세히 확인하길 바랍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 글에서는 러시앤캐시 모바일 대출 조건 및 간단한 신청방법, 상품설명, 이자 계산까지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큰 자금이 갑작스럽게 필요한 저신용자 근로자라면 이 대출을 끝까지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러시앤캐시 모바일 대출

러시앤캐시 모바일 대출
구분내용
대출한도 최대 5천만 원
대출금리 연 19.99% 이내
대출기간 12개월 ~ 60개월
상환방법 자유상환 / 원리금 균등

대출 조건

모바일 대출 조건은 만 20세 이상이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러시앤캐시 홈페이지에 명시된 내용에 따르면 무직자 또는 대학생은 대출이 제한됩니다.

대출 금리

모바일 대출 금리는 법정 최고 금리인 연 19.99% 이내입니다. 3금융 대부 업체이기 때문에 금리가 높습니다. 월 1천만 원을 1년 동안 금리 20%, 원리금 균등 상환으로 대출을 받는다면 매월 상환해야 할 이자를 계산해 보겠습니다.

원리금 균등 상환 시

금리 20.0% 기준 매월 92만 6,345원씩 갚아야 합니다. 월 상환금에 원금+이자가 포함됩니다.

무카드 멤버십

무카드 멤버십 가입 시 매월 대출 상환 때마다 월 납입 이자액의 0.05%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이자 상환 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

모바일 대출 한도는 최대 5,0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러시앤캐시 모바일 대출 신청방법

모바일 대출은 러시앤캐시 홈페이지 또는 러시앤캐시 모바일 앱 ‘무카드’에서 한도조회 후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신청 전에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준비가 필요합니다.

한도가 300만 원 초과 시 대출 신청 시 소득증빙서류 제출 및 상담원 통화연결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만 29세 이하, 만 70세 이상은 100만 원 초과 시)

대출절차

  1. 대출 가능금액 조회 – 1분 이내 조회가 가능합니다.
  2. 심사정보 입력 – 간단한 개인 정보를 입력합니다.
  3. 대출 계약 – 모바일 간편 대출 계약 후 신분증 촬영으로 인증합니다.
  4. 대출금 송금 – 모바일로 간편하게 자동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에 관한 문의사항은 러시앤캐시 고객센터, 고객상담실 ☎1566-7979 전화해 보시길 바랍니다.

러시앤캐시 모바일 대출 후기

지금까지 러시앤캐시 대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모바일 앱에서 러시앤캐시 대출 신청은 어려움 없이 진행할 수 있는데요. 대출한도에 따라 서류를 제출해야 할 수 있습니다.

러시앤캐시는 대부 업체이기 때문에 대출 상품의 금리가 매우 높습니다. 물론 러시앤캐시 대출을 찾는 분들이라면 기존 시중은행의 대출에 거절당해서 찾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러시앤캐시 대출은 조건이 매우 낮아 저신용자도 가능하지만 그만큼 금리가 높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약 정부지원 무보증 서민대출을 이용해 본 적이 없다면 대부 업체 대출 보다 더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정부지원 서민대출에는 흔히 많이 아시는 햇살론, 새희망홀씨, 안전망 대출이 있습니다. 금융권에 소외되는 저신용자, 저소득자를 대상으로 지원하는 대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