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코프 무직자 대출 BEST3, 100만원 대출 부결,후기

대부 업체 리드코프는 금융감독원에 정식으로 등록된 대부 업체입니다. 오늘은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 3가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대부 업체 대출을 알아보신다면, 현재 1금융권 대출에서 거절이 났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 대안 상품까지 아래 정리해놨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 BEST3

무직자 대출 추천 순위가 아닌 순서임을 참고하세요.

1. 리드코프 신용대출

리드코프 신용대출은 무직자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구분내용
대출한도100만 원 ~ 3천만 원
대출금리연 20% 이내
대출기간최대 5년 이내
상환방식만기 일시상환

리드코프 신용대출은 일정한 소득 및 직업이 없어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만 20세 이상 ~ 60세 이하로 나이 제한이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연 20% 이내로 대부 업체로 금리가 높습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100만 원 ~ 최대 3,000만 원, 대출 기간은 최대 5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환 방법은 원금 자유 상환 방식으로 대출 기간 동안 이자를 납부하다가 만기 시 원금을 일시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2. 리드코프 특별 중금리 대출

리드코프 특별 중금리 대출은 사회적 취약계층의 긴급 생활자금을 지원하는 대출상품입니다.

구분내용
대출한도100만 원 ~ 200만 원
대출금리연 19% (단일금리)
대출기간최대 5년 이내
상환방식만기 일시상환

민 30세 ~ 60세 이하인 리드코프 신규 고객 중에 긴급 생활자금이 필요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대출로 자금용도가 확인되어야 대출이 가능합니다. 병원비, 장례비, 학자금, 재난·화재사고 등으로 인한 긴급 주택 보수 공사 비용 등 긴급 생활자금 용도로 대출을 할 수 있습니다.

대출 신청 시 자금 용도가 기재된 원본 서류를 지참하여 리드코프 본·지점을 내방해야 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19%로 가능하며, 대출한도는 최소 100만 원 ~ 최대 200만 원으로 대출 기간은 최대 5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환 방법은 만기 일시상환이며, 중도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3. 리드코프 담보 대출

리드코프 담보대출은 자동차, 부동산, 전세보증금이 3가지를 담보로 대출을 실행하는 상품입니다.

1) 자동차 담보 대출

자동차 담보대출은 본인 차량은 그대로 타고 다니면서 담보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구분내용
대출한도100만 원 ~ 7천만 원
대출금리 연 20% 이내
대출기간3년 (최대 5년까지 연장 가능)
상환방식1년 거치 후 2년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일 기준으로 10년 이내 출고된 승용차를 소유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상품입니다. 대출 금리는 연 20% 이내이며, 대출 한도는 최소 100만 원 ~ 최대 7,000만 원으로, 대출 기간은 최대 3년으로 최대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근저당 설정 시 설저 비용은 당사 부담, 근저당 말소 비용을 내셔야 합니다.

> 대부업체 자동차 담보대출 TOP5

2) 부동산 담보 대출

리드코프 부동산 담보대출은 금융기관에서 한도상향이 어려운 고객을 위한 담보대출 상품입니다.

구분내용
대출한도시세에 따라 한도 책정
대출금리연 14.9% ~ 19.9%
대출기간3년 ( 연장 시 최대 3년 추가)
상환방식만기 일시상환

서울, 경기, 인천, 5대 광역시(부산, 대구, 울산, 대전, 광주) 및 세종시 소재의 본인 또는 공동명의로 소유한 거주 아파트나 기타 부동산 등을 소유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대출해 주는 상품입니다. 대출 금리는 CB 평점에 따라 금리가 달라집니다.

  • 연 14.9% : CB평점 870 ~ 1000점 or 대출금액 5억 이상
  • 연 16.9% : CB평점 793 ~ 869점 or 대출금액 1.5억 이상
  • 연 19.9% : CB평점 792점 이하

대출 한도는 리드코프의 시세 평가에 따라 한도가 측정됩니다. 대출 기간은 3년으로 추가 연장 시 추가 최대 3년이 연장됩니다.

3) 전세 담보 대출

리드코프 전세보증금 담보대출은 전세보증금 80%를 담보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구분내용
대출한도전세보증금 80% 범위 최대 1억 원
대출금리연 20% 이내
대출기간주택임대차 계약기간 이내 (단, 임대차 계약 연장 시 대출 연장 가능)
상환방식만기일시상환

서울, 경기 및 전국 광역시 내 아파트(주상복합 포함) 물건의 전세 임차인 중 실거주자를 대상으로 하는 대출입니다. 대출 금리는 연 20% 이내이며, 대출 한도는 전세보증금 80% 범위 내에서 최대 1억 원까지 가능합니다. (ex. 전세 보증금 1억이라면 8천만 원까지 대출 가능) 대출 기간은 주택 임대 계약 기간 이내로, 임대차 계약 연장 시 대출도 연장이 가능합니다.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 신청방법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 신청방법은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특별 중금리 대출의 경우 자금 용도가 기재된 원본 서류를 지참하여, 리드코프 본·지점에 방문하셔야 합니다. 각 상품별 서류는 대출 별로 확인하시고,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대출을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 제출 서류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 서류는 공통적으로 아래의 서류가 필요합니다.

  • 신분증 사본(주민등록증, 면허증, 여권 중 택 1)
  • 주민등록 원초본 (개인 정보 모두 표시)
  • 재직 및 소득 증명 서류 : 재직증명서, 급여통장, 원천징수 영수증 등

대출 별로 추가적인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 특별 중금리 대출 : 긴급 생활자금에 필요하다는 것을 입증할 원본 서류
  • 자동차 담보대출 : 차량등록증, 인감, 인감증명서
  • 부동산 담보대출 : 등기필증(집문서), 국세 및 지방세 납입 증명서, 인감 및 인감증명서, 전입세대 열람원
  • 전세보증금 담보대출 : 전세 계약서, 인감, 인감증명서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 후기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은 대부 업체 대출로 금리가 법정금리인 20% 선일 수밖에 없습니다. 금리가 높지만 사람들이 사용하는 이유는 다른 시중은행보다 한도가 비교적 잘 나오기 때문이며, 또한 대출 승인율이 꽤 높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금리가 높기 때문에, 대출 전에 항상 상환 계획을 세우고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 대출 한도 1천만 원 / 대출금리 15% / 월 이자 약 12만 5천 원 납부
  • 대출 한도 1천만 원 / 대출금리 20% / 월 이자 약 16만 6천 원 납부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은 아쉽게도 모바일 앱으로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혹시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이 부결 났다면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