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 당일 대출 가능한 곳 BEST12 무서류 무방문

무직자란 일정한 소득 및 직업이 없는 사람을 말합니다. 주부, 학생, 군인, 프리랜서가 여기에 포함되어 있는데요. 소득 및 재직기간이 증명되지 않기 때문에 시중은행의 대출에 제한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급전이 필요할 때 찾을 만한 상품인 무직자 당일 대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바로 대출이 필요하다면 아래 내용을 끝까지 읽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무직자 당일 대출 가능한 곳 BEST12

무직자 당일 대출을 받으려면 당연히 방문 없고, 서류 제출 없는 과정이 간편한 대출을 찾아야 합니다. 요즘엔 많은 은행에서 모바일 뱅킹으로 서류 제출도 쉽게 받을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아래 무직자 당일 대출 가능한 곳 BEST12는 낮은 금리로 당일 대출이 가능한 상품들로 엄선하였습니다.

1금융권 비상금 대출

무직자 당일 대출 첫 번째 1금융권 비상금 대출입니다. 1금융권 소액대출 상품으로 모바일 뱅킹으로 손쉽게 대출이 가능한 상품 3가지를 엄선하였습니다.

1.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구분 내용
대출한도최소 50만 원 ~ 최대 300만 원
대출금리연 4.684% ~ 15.00%
대출기간1년
상환방식만기일시상환

카카오뱅크의 비상금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 조건은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의 고객입니다. 금리는 연 최저 4.684% ~ 15.00% 로 최대 300만 원 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소액 대출이 필요한 무직자에게 추천하는 상품입니다.

2.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구분내용
대출한도최소 50만 원 ~ 최대 300만 원
대출금리연 4.87% ~ 9.48%
대출기간1년
상환방식만기일시상환

케이뱅크의 비상금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 조건은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의 고객입니다. 금리는 연 4.87% ~ 9.48%로 최대 300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케이뱅크 앱에서 무직자도 당일 대출 가능합니다.

3. 토스뱅크 비상금대출

구분내용
대출한도50 만 원 ~ 300 만 원
대출금리연 4.71% ~ 15%
대출기간12개월(최대 10년까지 연장)
상환방식만기일시상환

결제 서비스 토스에서 만든 은행인 토스뱅크에서 출시한 비상금 대출입니다. 연 연 4.71% ~ 15% 최대 300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토스 앱에서 토스뱅크 입출금 계좌만 개설하면 당일 대출 가능합니다.

2금융권 비상금 대출

무직자 당일 대출 두 번째는 2금융권 은행의 비상금 대출 상품으로 금리가 제일 낮은 상품을 엄선했습니다. 다른 저축은행의 비상금 대출 금리가 최저 9~10% 대인 반면에 아래 소개해 드린 대출은 최저 5%대까지 가능합니다.

1. 사이다뱅크 비상금 대출

구분내용
대출한도최대 500만 원
대출금리연 5.0% ~ 13.7%
대출기간12개월~36개월
상환방식원(리)금 균등분할

SBI 저축은행에서 출시한 모바일 뱅킹 앱 사이다 뱅크에서 출시한 비상금 대출 상품입니다. 만 20세 이상이면서 NICE 신용평점 361점 이상인 고객이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연 5.0% ~ 13.7%로 최대 500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사이다 뱅크 앱에서 계좌 개설 및 대출을 당일 실행할 수 있습니다.

2. MG새마을금고 상상모바일대출

구분내용
대출한도최대 300만 원
대출금리연 최저 4.64%~
대출기간12개월
상환방식원금균등분할, 만기일시

MG새마을금고 상상모바일대출은 NICE 신용평점이 680점 이상인 MG상상뱅크 회원을 대상으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금리는 연 최저 4.64%~로 최대 300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2금융권 대출 치고 금리는 매우 저렴한 편이고 신용점수를 보는 편입니다. MG상상뱅크 앱에서 계좌개설 및 대출 실행이 가능합니다.

보험계약대출

현재 들고 있는 보험이 있다면 보험계약대출을 알아보세요! 무직자 당일 대출 세 번째 보험계약대출은 보험의 보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해지 환급금의 일정 범위 내에서 자유롭게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심사가 없기 때문에 빠르면 당일 대출이 가능합니다.

1. 삼성생명 보험약관대출

구분내용
대출한도해지환급금의 50% ~ 95%
대출금리연 2.82 ~ 9.90%
대출기간보험계약 만기일까지
상환방식보험기간내 자유롭게 상환가능

삼성생명 보험 계약자를 대상으로 하는 상품입니다. 취급 수수료와 중도 상환수수료 없이 이용이 가능하고, PC, 모바일, 전화(ARS), ATM(CD기)으로 언제든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한화생명 보험계약대출

구분내용
대출한도해지환급금의 70~95%
대출금리2.46~9.9%
대출기간보험계약 만기일까지
상환방식보험기간 내 자유상환

한화생명 보험계약자를 대상으로 하는 상품입니다. 중도 상환수수료 부담 없이 자유롭게 상환할 수 있는 대출입니다. 한화생명 홈페이지, 모바일 앱, 간푠 웹, ARS를 통해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카드 소지자 대출

무직자 당일 대출 네 번째 대출은 바로 카드 소지자 대출입니다. 각 카드사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카드론, 현금서비스와 다른 상품으로 비교적 대출 금리가 저렴합니다. 신용카드 사용실적만으로 대출이 가능하오니, 신용카드를 소유했다면 한번 알아보는 걸 추천합니다.

1. 롯데캐피탈 엘론

구분내용
대출금리6.8% ~ 18.9% (고객 신용도별 차등)
대출한도300만원 ~ 6,000만원
대출기간1년 ~ 6년 (신청금액별 상이)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

롯데캐피탈 엘론은 만 20세 이상의 성인이 신용카드를 보유했다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본인 소유의 부동산이 있다면 최대 6,000만 원 한도의 대출도 가능합니다. 롯데캐피탈 앱에서 당일 대출이 가능합니다.

2.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구분내용
대출금리연 4.7% ~ 연 19.7%
대출한도300만원 ~ 5,000만원
대출기간6 ~ 36개월
상환방식만기일시,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우리카드 올인원 대출은 현재 일정한 소득 및 직업에 상관없이 누구나 가능한 대출입니다. 특이하게도 현재 우리 신용카드를 사용 중이라면 올인원 대출은 불가능하고 카드론 및 현금서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기타 대출

마지막 무직자 당일 대출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 무설정 아파트론

무설정 아파트론이란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다는 능력을 추정소득으로 환산하여 한도를 산출하는 금융상품 중 하나입니다. 본인의 집이 있다는 것으로 상환능력을 높게 평가하여 의제 소득을 측정합니다.

구분내용
대출한도5백만 원~ 5천만 원
대출금리평균 5% ~ 19.99%

은행 별로 차이점은 있지만, 일반적으로 본인 명의, 배우자 명의 또는 공동명의로 소유하고 있는 부동산의 가치를 확인한 뒤 담보 설정 없이 대출을 진행하는 방식입니다. 무설정 아파트론 상품은 하단의 버튼을 클릭하여 확인해 보세요.

2. 자동차 담보 대출

구분내용
대출금리 5% ~ 19.9%
대출한도중고차 시세의 %

요즘에는 자동차 담보 대출도 무입고로 진행합니다. 타던 차 그대로 타면서 방문 및 서류 제출 없이 대출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만약 현대캐피탈을 통해 자동차를 구매했다면 현대캐피탈 앱에서 당일 대출도 가능합니다.

3. 햇살론 유스

구분내용
대출금리연 3.5%
대출한도연 6백만 원
대출기간최장 15년

햇살론 유스는 현재 자금이 필요한 대학(원)생 또는 사회초년생을 위한 상품으로 가장 먼저 찾아봐야 할 대출입니다. 햇살론 유스는 학업, 취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청년전용 서민금융상품입니다.

햇살론 유스는 만 19세 이상~ 만 34세 이하인자로 현재 취업 준비생 또는 사회초년생 이라면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생활자금, 특정 용도 자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햇살론 15의 경우 소득이 없을 경우 대출이 불가능합니다.

무직자 당일 대출 후기

무직자 당일 대출 가능한 곳 BEST10

무직자 당일 대출을 알아보는 분이라면 꼭 참고해야 할 사항들이 있습니다. 무직자는 신용을 판단해야 할 소득 및 재직기간 기준이 없기 때문에, 사실상 500만 원 이상의 한도를 대출받기 어렵습니다.

만약 은행에서 수천만 원까지 한도를 내어준다면, 대출 금리가 대폭 상승하여 고금리 상품을 이용할 수밖에 없습니다. 물론 본인에게 신용 담보 말고, 토지, 아파트, 예적금, 보험 등 담보가 있다면 더 큰 한도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회 초년생이라면 햇살론 유스를 추천드리고, 본인이 해당사항이 없다면 1금융권 비상금 대출 그리고 좀 더 큰돈을 바란다면 카드 소지자 대출 또는 저축은행에서 대출을 실행하되 금리를 꼭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무분별한 대출은 가계 상황을 악화시킬 뿐 더 나아질 수는 없습니다. 본인의 상환 플랜에 맞춰 대출을 실행하시길 바랍니다.

참고 하면 좋은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