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 주부 대출 가능한 곳 BEST10 안전한 모바일 대출


주부라면 매월 늘어가는 생활비 때문에 돈 걱정을 할 수밖에 없습니다. 물가는 인상되고, 수입은 일정하기 때문이죠! 만약 갑자기 축의금, 조의금, 의료비 등 추가로 지출할 일이 생긴다면, 추가로 돈이 필요합니다. 그럴 때 많이 들 대출을 알아봅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전업주부는 소득 및 직업이 없기 때문에, 대출이 매우 어렵습니다.

그렇다고 무턱대고 대부 업체를 이용한다면, 대출 금리가 매우 높기 때문에, 추후 원금 상환이 감당이 안 되는 상황까지 발생하고 맙니다. 그래서 오늘 YK 금융뉴스에서는 무직자 주부 대출 가능한 곳 BEST10을 알아보려고 하겠습니다. 숫자는 순위가 아닌 그냥 순서 임을 참고하세요!

주부 대출 가능한 곳 BEST 10

주부 대출 가능한 곳 BEST 10

현재 전업주부라면 제도권 금융의 대출심사 기준을 통과하기 매우 어렵습니다. 그래서 제도권 금융의 금리 인하, 대출 한도 증액 등 금융 혜택을 받기 힘든데요. 또한 나이가 만 34세를 초과한다면, 정부에서 지원해 주는 청년 대출 상품조차도 나이 제한으로 받지 못하게 됩니다.

현재 금융권에서 전업주부는 대출받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에 오늘의 주제 주부 대출 가능한 곳을 끝까지 읽어보시고 해답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인터넷에 주부대출을 검색하면 대부 업체 대출은 많지만, 금리가 20% 선이라 솔직히 이자 상환에 부담이 되니 제가 소개 해 드리는 주부 대출 가능한 곳을 먼저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무설정 아파트론

첫 번째 주부 대출 가능한 곳은 [무설정 아파트론]입니다. 아파트를 소유하고 있다면 일정한 소득 및 직업이 없는 무직자에 해당되어도, 높은 한도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소득증빙이 어려운 전업주부분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상품입니다.

※ 본인 명의, 배우자 명의, 공동 명의 아파트도 가능합니다. 아파트 담보 대출 아닙니다.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다는 능력을 추정소득으로 환산하여 한도를 산출하는 금융상품 중 하나 입니다. 본인의 집이 있다는 것으로 상환능력을 높게 평가하여 의제 소득을 측정합니다.

롯데캐피탈 엘론

구분내용
대출한도300만원 ~ 6,000만원
대출금리6.8% ~ 18.9%
대출기간1년 ~ 6년
상환방식원리금 균등분할상환

하나캐피탈 아파트론

구분내용
대출한도최저 3백만 원~최대 5천만 원
대출금리연 5.9% ~ 18.9%
대출기간12개 월 ~ 120개 월
상환방식원리금 균등분할상환

우리금융캐피탈 무담보 주택신용 대출

구분내용
대출한도최대 2억 원
대출금리7.9% ~ 19.9%
대출기간최장 84개월
상환방식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무설정 아파트론의 자세한 내용은 하단의 글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무설정 아파트론 신청하기👆

보험계약대출

두 번째 주부 대출 가능한 곳은 [보험계약대출] 입니다. 보험계약대출은 보험의 보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해지 환급금의 일정 범위 (50~95%) 내에서 자유롭게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보험 보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해지환급금 이내로 대출을 받을 수 있어 유용합니다. 삼성생명, 한화생명의 보험계약대출 상품을 간단히 비교해 보겠습니다.

삼성생명 보험약관대출

삼성생명 보험 계약자를 대상으로 하는 상품입니다. 취급 수수료와 중도 상환수수료 없이 이용이 가능하고, PC, 모바일, 전화(ARS), ATM(CD기)으로 언제든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구분내용
대출한도해지환급금의 50% ~ 95%
대출금리연 2.82 ~ 9.90%
대출기간보험계약 만기일까지
상환방식보험기간내 자유롭게 상환가능

한화생명 보험계약대출

한화생명 보험계약자를 대상으로 하는 상품입니다. 중도 상환수수료 부담 없이 자유롭게 상환할 수 있는 대출입니다. 한화생명 홈페이지, 모바일 앱, 간폅 웹, ARS를 통해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구분내용
대출한도해지환급금의 70~95%
대출금리2.46~9.9%
대출기간보험계약 만기일까지
상환방식보험기간 내 자유상환

보험계약대출은 대출금+이자가 해지환급금 범위만큼 증가된다면, 보험을 해지 당할 수 있습니다. 보험계약대출 자세한 내용은 하단의 글에서 확인해보세요!

> 보험계약대출 자세히 보기👆

1금융권 비상금대출

세 번째 주부 대출 가능한 곳은 바로 1금융권 비상금 대출입니다. “1금융권인데 소득, 직장 없이 대출이 가능한가요?”라고 궁금하실 텐데요! 예 가능합니다. 하지만 한도가 비교적 작습니다.

급전이 필요한 누구나 비상금 대출은 매력적인 상품입니다. 1금융권 대출 상품으로, 한도는 낮지만 금리가 비교적 저렴합니다. 또 한 대출 심사가 통신 등급을 기준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연체 없이 정상적으로 휴대폰을 이용 중이라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1금융권 비상금 대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통신등급 조회방법👆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오로지 통신등급 조건을 충족하면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구분내용
대출한도50~300만 원
대출금리5.32 ~ 6.32%
대출기간최대 3년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일정한 소득 및 직업에 상관 없이 SKT, KT, LG 통신사 3사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통신등급만 충족하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구분내용
대출한도50~300만 원
대출금리6.18 %
대출기간12개월이내
상환방식자유상환

현재 금리 상승으로 다소 높아졌지만, 아직도 2금융권인 저축은행과 대부업체에 비교한다면, 상당히 낮습니다. 300만 원이내의 돈이 필요하다면 1금융권 비상금 대출을 추천합니다.

> 1금융권 무직자(비상금) 대출 TOP5👆

카드 소지자 대출

네 번째 주부 대출 가능한 곳은 카드 소지자 대출입니다. 카드사의 대출 상품으로 카드사 별로 다르지만 카드 실적만 있으면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카드론, 현금서비스랑 다른 상품이며, 비교적 금리가 위에 두 카드대출보다 낮기 때문에, 카드 소지자 대출을 추천합니다.

카드사 별 카드 소지자 대출 상품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우리은행 홈마스터론

신용카드 1년 이상 보유 및 우리은행 거래 요건이 충족된다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구분내용
대출금리연 4.12% ~ 12%
대출한도300만 원 ~ 1천만 원
대출기간1년이내 약정 / 최장 5년까지 기간연장 가능
상환방식만기일시상환, 마이너스통장 방식

롯데캐피탈 엘론

소득증빙이 없더라도 만 20세 이상 성인이 신용카드를 보유했다면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구분내용
대출금리6.8% ~ 18.9% (고객 신용도별 차등)
대출한도300만원 ~ 6,000만원
대출기간1년 ~ 6년 (신청금액별 상이)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

신한카드 즉시대출

신한카드에서 발급받은 체크카드만 보유해도 신용대출이 가능합니다. 또한 카드사 상관없이 신용카드를 정상적으로 이용하고 있다면 대출 조건에 해당됩니다.

구분내용
대출금리연 4.75% ~ 19.9%
대출한도한도 50만원 ~ 5,000만원
대출기간2~36개월
상환방식원리금균등상환 거치 + 원리금균등상환(일부 고객에 한함)

카드 실적만 있다면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비교적 승인율도 높습니다. 카드 소지자 대출의 자세한 내용은 하단의 글을 참고하세요

> 카드 소지자 대출 TOP4👆

주부 대출 가능한 곳 마무리

오늘 주부 대출 가능한 곳을 알아봤습니다. 만약 추천해 드린 대출 상품 중에서도 대출이 안된다면, 저축은행 및 대부 업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앞서 말씀드렸듯이 대출금리가 높기 때문에, 이자 부담이 꽤 큽니다. 정확한 상환 계획이 없다면,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대출 이자 계산기로 금리 별 월 이자를 계산해보세요.

  • 대출금 1,000만 원 / 금리 5% / 매 월 이자 약 4만 2천 원
  • 대출금 1,000만 원 / 금리 15% / 매 월 이자 약 12만 5천원

글 사이사이 참고하면 좋은 글 첨부해뒀으니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