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보험약관대출 금리,한도 신청방법은?

보통 한 사람당 2~3가지 보험 상품은 가입되어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보험 상품을 이용하여 대출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계시나요? 이러한 대출을 보험약관대출이라고 부릅니다.

보험약관대출은 해지환급금 이내의 돈을 대출한도로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담보로 해지환급금이 잡히기 때문에, 대출심사 없이 손쉽게 받아 보 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보험대출 중 한 가지 삼성생명 보험약관대출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보험계약(약관)대출이 궁금하다면, 🔗보험계약대출이란?

삼성생명 보험약관대출

삼성생명 보험약관대출

보험의 보장은 그대로 해약환급금 범위 내에서 대출한도를 받을 수 있는 삼성생명 대출입니다.

구분내용
대출한도해지환급금의 50% ~ 95%
대출금리연 2.82 ~ 9.90%
대출기간보험계약 만기일까지
상환방식보험기간내 자유롭게 상환가능

삼성생명 보험약관대출은 보험계약자를 대상으로 하는 상품으로 순수 보장형 상품 등의 경우 대출이 불가능합니다. 개인신용점수를 평가하지 않기 때문에 무직자라도 손쉽게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연 2.82 ~ 9.90%으로 보험 상품별로 차이가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주계약 기준 해지환급금의 50% ~ 95%라고 합니다.

보험약관대출의 가장 큰 장점은 있는 보험 보장은 그대로 담보로 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인데요. 또한 보험약관대출은 DSR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조건을 충족하는 건 19년 7월 이전에 가입된 보험입니다. 이후에 가입된 보험은 이자가 DSR에 포함되며, 대출 계약의 체결만으로도 신용평점 하락에 영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

상환 방법은 대출 기간 내 자유롭게 상환이 가능하며, 취급 수수료 및 중도상환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상환에 자유로운 상품입니다.

삼성생명 보험약관대출 신청방법

삼성생명 보험계약대출 신청은 삼성생명 앱 또는 모바일웹에서 이용 등록 후 대출 신청, 삼성생명 홈페이지 이용 등록 후 대출 신청, 콜센터 상담사를 통한 대출 신청, 삼성생명 카드를 보유하고 있다면, 은행 CD/ATM기를 통해서 대출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 지급은 삼성생명에 등록한 본인 명의의 보험료를 3회 이상 이체한 계좌 또는 송금계좌로 받을 수 있습니다. ARS의 경우 송금계좌만 가능합니다. 대출 신청은 하단의 버튼을 클릭해서 웹페이지에서 신청하기를 클릭하시고, 공동 인증서, 휴대폰 본인인증, 카카페이 인증을 통해 이용 등록을 진행하세요.

  • 삼성생명 대출 상담 : 1588-3114

오늘은 삼성생명 보험계약대출을 알아봤습니다.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 현재 필요한 보험 해지보다 보험계약대출을 알아보세요! 각 보험사 별로 있으니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한화생명 보험계약대출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