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조건 및 캐피탈 TOP2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은 신용카드의 실적기반을 대출 심사기준으로 두고 제 2금융권 캐피탈사에서 출시한 상품입니다. 소득과 재직에 상관없이 주부 또는 무직자 분들도 신용카드 사용 실적만 있다면 대출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은 대부분 1년 이상 카드사용자라는 조건이 붙고, 신용등급이 6등급 이하면 신용카드를 발급받을 수 없기 때문에 저신용자들은 대출이 불가능한 상품입니다.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본 포스팅에서는 캐피탈사에서 출시한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상품과 대출조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현재 알아본바로는 하나캐피탈, BNK캐피탈, OK저축은행의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상품에 대한 정보가 홈페이지에서 내려갔습니다. 상품 판매 종료일 확률이 높습니다. 현재는 아래의 두 상품만이 확실한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인것 같습니다. 롯데캐피탈 엘론, 우리금융캐피탈 카드사용자 대출 조건 확인해보시고, 하단의 버튼을 클릭하여,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롯데캐피탈 중금리 엘론

구분내용
대출금리연 7.1% ~ 18.9% (고객 신용도별 차등)
대출한도300만원 ~ 6,000만원
대출기간1년 ~ 6년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

롯데캐피탈 신용카드 중금리 엘론은 본인 명의로 된 신용카드를 소지하고 있으며, 1년 이상 사용 실적이 있어야 합니다. 신용카드 사용 중에 연체이력이 발생한다면 연체 이후 1년간 문제없이 실적이 있어야 합니다. 제출 서류는 대출신청서, 신분증, 주민등록등본 및 재산세 납입증명 (필요시) 입니다. 하단의 버튼을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바로가실 수 있습니다.

우리 금융 캐피탈 카드사용자 대출

구분내용
대출금리연 9.9%~19.9%
대출한도200만 원~5천만 원
대출기간최대 5년까지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

우리 금융 캐피탈 카드사용자 대출 조건은 본인 명의로 된 신용카드 보유 및 사용실적이 1년 이상 이어야 합니다. 신용카드 사용 중에 연체이력이 발생한다면 연체 이후 1년간 문제없이 카드 실적을 쌓아야 합니다. 제출서류는 소득증빙서류, 신분증 사본이 필요합니다. 하단의 버튼을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바로가실 수 있습니다.

마무리

두 캐피탈의 신용카드 사용자 대출 상품을 알아봤습니다. 많은 블로그와 캐피탈 홈페이지를 찾았지만, 두 가지 상품만 정상적으로 운용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혹시 다른 캐피탈사의 카드사용자 대출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확실히 대출 금리가 높기 때문에 사용하는데 주의가 필요한 상품인 것 같습니다. 신용이 낮아 신용대출이 어렵다면 정부에서 지원하는 서민대출 상품을 이용하는 걸 추천합니다. 중금리 대출 상품인 사잇돌 대출이나 새희망홀씨 대출을 추천하는데요. 아래 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