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8월 후기)

신한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2022

신한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신한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은 총 3가지가 있습니다. 쏠편한 직장인대출S, 쏠편한 직장인대출S ll, 쏠편한 직장인대출이 있습니다. 쏠편한 직장인대출에 S가 붙은 두가지 대출은 신한은행에서 선정한 기업에 재직해야한다는 조건이 붙기 때문에, 대출 신청전까지 대출대상에 해당이 되는지 확인할 방법이 없습니다.

상품명금리한도
쏠편한 직장인대출S 2.91%~3.98%1억 5천만원
쏠편한 직장인대출S ll 최저 3.05%1억 5천만원
쏠편한 직장인대출최저 3.79%5천만원

그래서 오늘 포스팅에서는 기업 조건과 상관없이 일반적인 기업에 재직을 하고, 연소득 조건이 낮아도 대출이 가능한 쏠편한 직장인대출에 대해 중점적으로 알아보려고 합니다.

쏠편한 직장인대출

쏠편한 직장인대출은 신용대출 방식 말고도 마이너스통장 방식(+금리 0.5%)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구분내용
대출종류신용 대출
대출자격– 1년 이상 재직중인 직장인
– 연소득 2,200만원 이상
대출한도최대 5천만원
대출기간1년(연단위 연장, 최장10년)
상환방식만기일시상환
대출금리최저 4.82 %

신한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금리 및 한도

변동금리로 변동주기를 선택 하실 수 있습니다. 6개월 주기 기본금리 4.82%, 12개월 주기 기본금리 5.22% 입니다. 쏠편한 직장인대출이 다른 두 대출보다 금리가 높고 한도가 낮습니다.

쏠편한 직장인 대출한도는 5천만원으로 총 대출 한도와 금융거래 실적, 신용점수에 따라 차등적용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조건

  • 1년 이상 재직중인 직장인 이고, 연소득이 2,200만원 이상인 직장인
  • 만 19세 이상 내국인
  • 건강보험료를 납입중인 고객
  • 당행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고객

신한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신청방법

쏠편한 직장인대출은 신한 쏠(SOL)앱을 통해 신청이 진행됩니다. 일반적으로 서류제출 없이 진행되지만, 소득 및 재직을 자동으로 확인할 수 없는 경우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건강장기요양보험료 납부확인서 등을 제출 해야 될 수 있습니다. 직장인대출 신청방법은 하단의 스샷과 설명에 따라 순서대로 따라해보시길 바랍니다.

1.하단의 배너를 클릭하여 신한 쏠(SOL) 앱을 다운로드 받아주시고, 하단의 스샷을 따라 대출을 진행해보세요!

2. 신한 쏠(SOL) 앱 실행 > 메인화면 하단 메뉴에서 [ 상품몰 ] 을 클릭 > 상품몰에서 [ 대출 ]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3. 대출 > 직장인 신용대출을 클릭 > ‘직장인 신용대출’의 [ 한도 바로 알아보기 ]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4. 대출 적합성 체크리스트를 작성하시고 공동인증서 또는 금융인증서로 인증을 진행합니다. 절차가 끝나면 조건에 맞춰서 대출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선정기업에 해당된다면, 더 좋은 금리 혜택과 높은 한도로 쏠편한 직장인대출S, 쏠편한 직장인대출S ll 두 상품을 이용하 실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후기

쏠편한 직장인대출 신청은 하루만에 다 가능하지만, 재직 및 소득서류 제출이 필요한 경우 또는 대출심사에 따라 부득이하게 확인이 필요한 경우에는 약 5일정도의 기간이 소요 됩니다. 대출전에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또 한 신한 쏠 앱을 통한 비대면 대출신청은 3개월에 딱 3회 대출을 실행할 수 있기때문에, 대출이 완료 되지 않아도, 대출 신청 및 한도조회를 3회 시도 했다면, 대출신청이 막히게 됩니다. 저도 조회만 진행했는데 3회에 포함되어 대출이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이 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신한은행 직장인 대출이 부결이 났다면 하단의 글을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신용대출 추천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