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즉시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부결, 무직자 후기

기존에 카드 소지자 대출에 대해 소개해 드린 적이 있습니다. 신용카드 실적을 토대로 채무 상환 능력을 판단해 대출 심사를 진행하는 대출 상품입니다. 무직자가 신용카드 없이 대출금 1천만 원 이상 받기는 매우 어렵습니다. 하지만 딱 이 대출이 무직자에겐 가장 긍정적인 상품입니다.

바로 신한카드 즉시대출입니다. 신한카드에서 출시한 상품으로 신한카드에서 발급한 체크카드 보유자 거나 비회원이어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오늘은 즉시 대출의 조건부터 신청방법, 후기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용카드 없이 가능한 무직자 대출을 찾는다면 이 상품을 주목해 주세요!

신한카드 즉시대출

신한 체크카드 보유 또는 비회원 전용 대출

구분내용
대출한도10만원 ~ 5,000만원
대출금리연 4.75% ~ 19.9%
대출기간2~36개월
상환방식원리금균등상환 거치 + 원리금균등상환

대출자격

신한카드 즉시대출은 신한카드가 없어도 신용활동을 하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사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기존에 카드 소지자 대출은 신용카드 실적으로 상환능력을 산정했지만 즉시대출은 신한 체크카드를 보유하거나 아니어도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소득 증빙이 어려운 주부, 프리랜서도 가능합니다.

대출금리

대출 금리는 연 4.75% ~ 19.9% 까지로 최종 금리는 개인신용평점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한도

대출한도 10만 원 ~ 5,0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 신청 및 심사 시점의 차이에 의해서 대출한도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기간 및 상환

대출 기간은 2~36개월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상환방식은 거치식 원리금 균등 상환과 치 일부 고객에 한해 원리금 균등 상환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 내 상환을 해도 수수료는 0원으로 중도에 상환하기 매우 유리합니다.

신한카드 즉시대출 신청방법

즉시대출은 신한카드 홈페이지(PC/모바일), 신한카드 앱, 신한pLay 앱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신청은 365일 24시간 언제든 가능하며, 본인확인 검증 실패 및 자동 소득확인 실패 등의 경우는 상담원 업무 시간(09:00~18:00)에 유선 통화 후 대금 지급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1. 신한플레이 앱 실행

신한플레이 앱을 다운로드 하고 앱을 실행합니다.

2. 신한카드 즉시대출 신청하기

신한플레이 앱 메인화면 하단 [카드홈] 아이콘 터치 ▷ 상단 [금융] 메뉴 터치 ▷ 스크롤을 내려서 [즉시대출]을 눌러 접속합니다. 신한카드 즉시대출 [한도조회 및 신청] 버튼을 터치합니다.

신한카드 즉시대출 신청방법 001

3. 본인인증 및 한도조회

휴대폰 본인인증 ▷한도조회 ▷ 신분증 인증을 진행합니다.

신한카드 즉시대출 신청방법 002

4. 대출 신청 정보 입력

대출 신청 시 필요한 정보를 입력합니다. (대출금액, 기간, 상환방식, 개인정보 등)

신한카드 즉시대출 신청방법 003

5. 대출 계약 실행

대출 금리와 한도를 확인하고 계약을 실행합니다.

카드 소지자 대출 대안상품

신한카드 즉시대출의 가장 큰 장점은 조건이 낮다는 점인데요. 만약 대출 한도가 너무 적거나 대출이 거절되었다면 다른 대안상품이 필요합니다. 즉시대출과 가장 비슷한 카드 소지자 대출을 정리해 봤습니다.

1. 롯데캐피탈 엘론

구분내용
대출금리6.8% ~ 18.9% (고객 신용도별 차등)
대출한도300만 원 ~ 6,000만 원
대출기간1년 ~ 6년 (신청금액별 상이)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

롯데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엘론은 소득증빙이 없더라도 만 20세 이상 내국인으로 신용카드를 보유했다면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롯데캐피탈 엘론은 2금융권 대출로 중금리 대출에 속하는 상품입니다. 하지만 다른 카드 소지자 대출보다 한도가 높은 편이고, 부동산 소유를 증빙하신다면, 최대 6천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2. 우리금융 캐피탈 카드사용자 대출

구분내용
대출금리연 9.9%~19.9%
대출한도200만 원~5천만 원
대출기간최대 5년까지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

우리금융 캐피탈 카드사용자 대출 조건은 본인 명의로 된 신용카드 보유 및 사용실적이 1년 이상 이어야 합니다. 신용카드 사용 중에 연체 이력이 발생한다면 연체 이후 1년간 문제없이 카드 실적을 쌓아야 합니다. 제출서류는 소득증빙서류, 신분증 사본이 필요합니다. 대출 신청은 아래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3. 우리은행 홈마스터론

구분내용
대출금리연 4.99 % ~ 12%
대출한도300만 원 ~ 1천만 원
대출기간1년~ 최장 5년까지
상환방식건별거래(만기일시상환) / 한도대출(마이너스통장 방식)

우리은행 홈 마스터론은 소득증빙이 없더라도 신용카드 1년 이상 보유 및 우리은행 거래 요건을 충족하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주거래 요건 충족은 쉽게 말해 우리은행을 이용 내역을 확인하는 건데요. 우리은행 계좌를 통해 아파트 관리비 1건 또는 통신비, 공과금 등 3건 이상의 자동이체 실적을 보유해야 하며 우리카드 이용 실적을 보유하여야 합니다.

신한카드 즉시대출 후기

지금까지 신한카드 즉시대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저는 현재 직업은 프리랜서, 기대출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신한카드를 이용 중이지 않습니다. 이 조건으로 제가 직접 신한 플레이 앱에서 즉시대출을 한도조회 및 신청해 봤습니다. 대출 조건을 보니 금리는 11% 한도는 1,100만 원까지 산출되었습니다.

금리가 높은 편이지만 무직자에게 1천만 원 이상의 한도는 굉장히 큰 한도입니다. 저에게 산정된 한도 1,100만 원, 금리 11% 대출 기간 12개월 원리금 균등 상환 방식으로 대출을 실행하면 월 상환액은 원금을 포함해 매월 [972,198] 원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 대출 기간 24개월 원리금 균등 상환 방식으로 대출을 진행한다면 매월 상환액은 [512,686] 원입니다.
  • 대출 기간 36개월 원리금 균등 상환 방식으로 즉시대출을 진행한다면 매월 상환금액은 [360,126] 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