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은행 신용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8월 후기)

대출을 진행할때 거래를 하던 은행이 아니면, 제약이 있는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 대출 상품은 금융거래 실적과 상관없이 대출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바로 씨티은행 신용대출 상품인 ‘씨티 더빠른 신용대출’ 입니다. 인터넷, 모바일 전용상품으로 방문 필요 없이 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씨티은행 신용대출

본포스팅에서는 씨티은행 신용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금리, 한도, 후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씨티은행 신용대출

씨티 더빠른 신용대출

  • 씨티은행과 거래가 없는 분들도 신청 가능! 무서류, 무방문으로 쉽고 빠르게!
  • 이용가능시간 : 평일 00:10 ~ 24:00 / 토요일 00:00 ~ 20:00 / 일요일, 공휴일 10:00 ~ 23:00
구분내용
대출종류신용대출
대출자격– 만 25세이상 ~ 만 60세 이하 (대출기간 포함)
– 직장인 또는자영업자로 당행 심사 기준에 충족한 고객
대출한도최저 5백만원 ~ 최고 5천만원
대출기간개별대출 최대 5년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 or 만기일시상환
대출금리최저 연 6.07% ~ 최고 연 8.99%

씨티은행 신용대출 금리 및 한도

대출금리는 최저 연 6.07% ~ 최고 연 8.99% 로 변동금리입니다. 금융채 3개월 기준금리 적용 시, KCB 개인신용평점 933점 이상 고객인 경우( NICE 기준 870~899 / 구 신용등급 2등급 이상)

실제 적용금리는 신용점수 또는 개인의 신용평점, 재직회사, 거래 조건, 우대금리 등에 따라 최종적으로 결정됩니다. 정확한 대출금리는 대출 신청 과정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대출한도는 최저 5백만 원 ~ 최고 5천만원까지 로 월 소득의 최대 20배 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대출 한도는 은행에서 정산 산정방법에 의거하여 산출한다고 합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5년으로 원리금 균등분할상환방식을 선택하면 최소 3년 ~ 최대 5년, 만기일시상환 방식을 선택하면 1년 입니다.

씨티은행 신용대출 연장

기간이 만료 1달 전부터 연장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연장 기준을 충족하지 못하는 때에는 연장이 안되거나 일부 상환하는 조건으로 연장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연장 기준은 정확한 정보는 나와있지 않으나, 신용점수가 떨어지거나, 소득이 없는 경우, 채무현황을 예를 들 수 있습니다. 만기가 지난 후에는 원금에 대하여 연체이자가 적용되며, 채권추심절차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씨티은행 신용대출 조건

아래의 두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한 고객

  • 만 25세이상 ~ 만 60세 이하
  • 직장인 또는 자영업자로 당행 심사 기준에 충족한 고객

씨티은행 신용대출 신청방법

씨티은행 신용대출 상품 씨티 더빠른 신용대출은 ‘씨티은행 홈페이지’와 ‘씨티모바일 앱’에서 2가지 방법으로 신청을 받습니다. 오늘은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단의 사진과 설명을 순서대로 따라 해 보시길 바랍니다.

1.하단의 배너를 클릭하여 씨티은행 홈페이지 대출 메뉴 접속 합니다.

2. 씨티 더빠른 신용대출 클릭 > 우측 하단에 [신규신청] 버튼을 클릭하세요.

3. 보안프로그램을 설치 > 전체동의 > 휴대폰 본인인증 진행 > [확인]버튼을 클릭하여, 안내에 따라 대출을 진행합니다.

대출 관련 문의는 ☎1588-5753 전화상담 요청하세요.

필요서류

  • 본인명의로 되어있는 휴대폰
  • 이체 및 입금확인이 가능한 다른 은행(제1금융권)의 본인명의 예금 계좌 (씨티은행과 처음 거래하는 고객인 경우)
  • 신분증(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이미지(스캔)파일 (‘고객확인제도’ 재이행 대상인 고객)

씨티은행 신용대출 후기

타은행 계좌보다는 씨티은행에서 금융거래 실적이 쌓으면 금리가 더 낮고 대출한도가 최대치에 더 가깝다고 합니다. (씨티은행 신용카드 사용 및 계좌 사용) 1금융권 타은행의 신용대출 상품들과 비교해보면 비교적 금리가 높은 걸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비추하는 상품인데요. 만약 씨티은행에서 금융거래 실적이 충족된다면 대출을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금리와 한도 조회만으로 신용점수가 떨어지지 않습니다.

신용대출 상품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