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은행 아파트 신용대출(무설정 아파트론) 자격 및 금리한도 알아보기

무설정 아파트론은 아파트 담보대출과 달리 아파트를 소유하고 있다면 일정한 소득 및 직업이 없는 주부, 학생, 군인 등 무직자라도, 높은 한도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소득증빙이 어려운 전업주부분들이 이용하는 대출상품입니다. 오늘은 씨티은행의 무설정 아파트론 씨티은행 아파트 신용대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설정 아파트론이 더 궁금한 내용이 있다면, 아래 글을 참고해보세요.

> 무설정 아파트론이란?

씨티은행 아파트 신용대출

씨티은행 아파트 신용대출

씨티은행 아파트 신용대출을 간단하게 요약해보면, 본인이 1억 원 이상 아파트를 보유하신 경우, 담보 설정 없이 간단한 서류만으로 신청이 가능한 신용대출 입니다.

구분내용
대출한도최저 5백만 원~최고 4천만 원
대출금리연 4.69% ~ 14.88%
대출기간최대 3년(상환방식 당 다름)
상환방식만기일시상환 /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홈페이지바로가기

아파트 신용대출 조건

씨티은행 아파트 신용대출은 KB 국민은행 시세에 나오는 일반 거래가 1억 원 이상의 아파트를 소유한 자(만 19세 이상)를 대상으로 당행의 신용평가 기준을 충족해야 합니다. KB 부동산 시세조회하는 방법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면 3분이면 조회가 가능합니다.

> KB 부동산 시세조회 하는 방법

아파트가 공동명의의 경우 50%이상의 지분을 소유한 분만 가능하며, 2명을 초과할 경우 대출이 제한됩니다. 또한 가압류 및 가처분 등 권리침해 사실이 있는 경우, 제 3자를 위해 담보로 제공하는 경우 제한이 있습니다.

아파트 신용대출 금리와 한도

아파트론의 대출금리는 최저 연 4.69% ~ 최고 연 14.88%(2022.05.13 기준)이고, 대출한도는 최저 5백만 원에서 최고 4천만 원까지 나온다고 합니다. 실제 적용금리는 개인 신용평점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아파트 신용대출 기간과 상환

아파트 신용대출 기간은 개별대출 (대출금 일시 입금) 방식은 최대 3년,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방식은 최소 1년~최대 3년이고, 만기일시상환 시 1년 입니다.

아파트 신용대출 신청방법

씨티은행 무설정 아파트론의 신청은 영업점에 직접 방문하셔야 합니다. 영업점 방문 전에 고객센터 (1588-7000) 또는 영업점 직원에게 문의하시고 필요서류를 미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필요 서류

기타 대출 조건에 따라 추가 서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신분증 (주민등록증, 여권+주민등록등본, 자동차 운전 면허증)
  • 대출금 입금용 통장사본
  • 등기부 등본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