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 비상금 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300만원 대출

오늘 오늘 소개할 대출 상품은 웰컴저축은행 비상금 대출 상품입니다. 비상금 대출은 소액 대출 상품의 한 종류로 급전이 필요할 때 가장 많이 찾는 대출 상품의 하나입니다.

웰뱅 비상금 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 부결 시 대안상품까지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웰컴저축은행 비상금 대출

웰컴저축은행 비상금 대출

웰뱅 비상금 대출

구분내용
대출한도최대 300만 원
대출금리연 7.9% ~ 16.9%
대출기간1년(최장 5년까지 연장)
상환방식만기일시상환

대출 대상

웰뱅 비상금 대출 대상은 소득 및 직업에 상관없이 당행 심사 기준을 충족한 만 20세 이상의 내국인 고객으로 신용점수 NICE 기준 300점 이상이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 NICE 기준 300점 이상은 구 신용등급 10등급, KCB 기준 334점 이하에 해당됩니다.)

개인 신용 평점 기준이 낮기 때문에 무직자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 전에 무료로 신용점수를 조회해 보세요.

대출 금리

비상금 대출 금리는 연 최저 7.9% ~ 최대 16.9% 이내입니다. 개인 신용 평점 및 소득에 따라 차등 적용된다고 합니다. 대출 금리에 따른 월 이자를 계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금리한도기간월 이자
8%100만 원1년6,684 원
17%100만 원1년14,205 원
8%300만 원1년20,054 원
17%300만 원1년42,616 원

연 소득 증가, 채무현황 개선 등 개인 신용평점이 상승하는 경우 금리 인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

비상금 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개인신용평점 및 개인 소득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타 은행의 비상금 대출의 한도와 비슷한 수준입니다.

대출 기간 상환

대출 기간은 1년으로 심사에 따라 1년 단위로 최장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 연장은 만기 전에 신청이 가능합니다. 상환 방식은 만기 일시 상환으로 대출 계약 만기 전까지 월 이자를 납입하고, 만기 시 대출 원금을 전액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웰컴저축은행 비상금 대출 신청방법

웰컴저축은행 비상금 대출 신청은 웰뱅 App에서만 대출이 가능합니다. 보안 정책상 화면 캡처가 불가능 하기 때문에, 글을 참고해주세요.

모바일 앱 신청방법

스마트폰 기종에 맞춰 웰컴 디지털뱅크 (웰컴저축은행) 앱을 다운로드 받아서 실행하세요.

OS링크
삼성 갤럭시, LG(안드로이드)🔗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아이폰(iOS)🔗앱스토어 다운로드
  1. 웰컴 디지털뱅크 (웰컴저축은행) 앱 실행
  2. 앱 메인 화면 중앙 하단 아이콘 [상품몰] 터치
  3. 상단 [대출] 메뉴 터치
  4. [웰뱅 비상금 대출] 대출 선택
  5. [신청하기] 버튼을 터치해서 대출을 신청하세요.

웰컴저축은행 비상금 대출 부결 대안상품

웰뱅 비상금 대출이 부결 났다면 대안상품이 필요하겠죠? 2금융권 타 저축은행의 비상금 대출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올저축은행 비상금 대출

구분내용
대출한도최대 500만 원
대출금리연 5.90%~18.16%
대출기간최장 36개월
상환방식만기일시, 원리금 균등분할

기존 유진저축은행이 다올저축은행으로 사명을 바꿨습니다. 기존의 나오론과 비슷한 비상금 대출 상품입니다. 웰뱅 비상금 대출 보다 금리가 비교적 높고, 한도가 200만 원 정도 높습니다.

> 유진저축은행 비상금 대출 신청하기

키위뱅크 비상금 대출

구분내용
대출한도최대 300만 원
대출금리연 8.9% ~ 19.4%
대출기간1년(최장 5년)
상환방식만기일시

KB 저축은행의 kiwi 비상금 대출 상품입니다. 웰뱅 상품과 비교 시 한도는 같고 금리가 1% 정도 더 높습니다. 해당 상품은 영업점 방문 없이 비대면으로 모바일 신청이 가능합니다.

> 키위뱅크 비상금 대출 신청하기

사이다뱅크 비상금 대출

구분내용
대출한도최대 500만 원
대출금리연 5.0% ~ 13.7%
대출기간12개월~36개월
상환방식원(리)금 균등분할

SBI 저축은행에서 출시한 모바일 뱅킹 플랫폼 사이다 뱅크의 비상금 대출 상품입니다. 2금융권 비상금 대출 치고, 금리가 비교적 낮고, 최대한도가 5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사이다 뱅크 앱을 이용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사이다뱅크 비상금 대출 신청하기


오늘은 웰컴저축은행 비상금 대출을 알아봤습니다. 저축은행 비상금 대출 금리 평균을 보면 8~15% 정도 되며, 평균 최대한도는 300~500만 원인 것 같습니다. 대출 신청 전에 꼭 상품 비교해 보시고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