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대출 한도 조회 및 비교 서비스 후기(7월기준)

카카오에서 토스처럼 카카오페이 대출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카카오톡이 깔려있는 누구나 본인인증을 통해 현재 받을 수 있는 대출의 금리 및 한도를 조회해 볼 수 있습니다. 토스에서 제공하는 대출 비교 서비스와 같은 서비스인데요. 카카오톡 앱은 이용하지 않은 사람이 더 적기 때문에, 접근성이 더 좋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카카오페이 대출

그래서 오늘 포스팅에서는 카카오페이 대출 금리, 한도 조회 및 비교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출 비교 서비스 이용해보시고 금리 혜택이 좋은 대출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카카오페이 대출한도 조회하는 방법

카카오페이 대출 비교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먼저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카카오페이는 카카오톡에서 사용되는 결제 기능인데요. 송금, 간편결제도 가능하지만, 자산관리라는 메뉴를 통해 증권, 대출 등 금융상품에 대해서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하단의 스샷 및 내용에 따라 순서대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1. 카카오톡 앱을 다운로드 안 받으셨다면 하단의 배너를 통해 다운로드 합니다.

2. 카카오톡 하단 메뉴 [●●●] 클릭 > [pay]를 클릭합니다.

3. 카카오페이 홈에서 [대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4. 내 대출 한도 [ 내 한도는 더 좋겠지?! ] 버튼을 클릭합니다.

5. 본인 정보를 입력하고 스마트폰 본인인증을 진행 >[네,맞아요] 버튼을 클릭합니다.

6. 직장명, 고용형태, 입사일, 연소득, 희망 대출금 까지 입력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7. 조회가 진행되며 최대 3분 정도 소요됩니다.

8. 내가 현재 받을 수 있는 대출의 최저 금리 와 최대한도를 알려줍니다.

9. 가장 혜택이 좋은 대출을 클릭하면, 금리 및 이자를 확인해보실 수 있고,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은행의 대출 페이지로 직접 넘어갑니다.

10. 또 한 스크롤을 내리면서 현재 가능한 대출의 금리 및 한도를 비교해보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 대출비교 서비스 이용 방법

대출비교 서비스는 페이 대출 상단메뉴인 [대출비교] 클릭하시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위에 사진의 번호에 맞춰 설명해 놨으니 아래 설명과 비교해보면서 비교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①원하는 대출 금액으로 상품을 조회 할 수 있습니다.

②간단한 조건을 선택 할 수 있습니다.

②조회된 대출의 금리 및 한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④좀 더 상세한 대출 조건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필요한 대출의 상세 조건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희망금리, 대출 기간, 상환 방식을 설정하시고, 상품 찾기 버튼을 클릭하여 대출비교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카카오페이 대출 후기

카카오페이 대출 서비스의 가장 큰 장점은 현재 조회하는 사람의 재정상황을 고려하여 추천 대출상품을 중개해줍니다. 내가 이용하는 대출보다 금리가 저렴한 상품을 추천해 준다고 합니다. 대출을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복잡하게 알아볼 거 없이 한 번에 조회가 가능하기 때문에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또 대출비교 서비스를 이용하면 필요한 조건의 대출 상품을 찾아주기 때문에, 나에게 맞는 상품을 찾기 더 쉽겠죠? 현재 카카오페이에서 진행 중인 대출이자 지원 추첨 이벤트로 당첨만 된다면, 이자를 최대 300만 원까지 지원해 준다고 하니 대출을 진행한다면, 카카오페이 대출 이용을 추천드립니다.

모바일뱅크 카카오뱅크 무방문 무서류 대출 상품을 확인해보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