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신용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5월 플러스 후기)

케이뱅크는 2017년 국내 최초의 인터넷 뱅크로 유명한 기업들의 투자를 받아 진행된 참여한 은행입니다. 오프라인 은행이 없기 때문에, 시중의 은행의 비해 예금 금리가 상대적으로 높고, 24시간 비대면으로 계좌개설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은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로 인터넷 뱅크인 ‘케이뱅크에서 서류 제출 없이 비대면으로 PC 또는 모바일 어플에서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조건 및 신청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2023

📁대출정보 한눈에

대출종류신용대출
대출자격– 동일 기업 6개월 이상, 연소득 3천만원 이상인 근로자
– 국민건강보험 또는 국민연금 가입고객
대출한도개인소득 · 신용에 따라 최대 3억 원
대출기간– 원리금 균등분할상환(최장5년 1년 단위)
– 만기 일시 상환(1년, 최장 5년까지연장가능)
상환방식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또는 만기 일시 상환
이자– 연 6.48% ~ 15%
중도상환중도상환 수수료 =
중도상환금액 × 해약금 요율(0.50%) × (만기까지 남아있는 기간 /대출기간)

1. 케이뱅크 신용대출 금리

기준금리는 매 3개월마다 변동되며, 최종 적용금리는 대출 약정단계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구분적용금리
기준금리KORIBOR(직전3영업일평균), 연 3.77%
가산금리연 2.71% ~ 11.23%

2. 케이뱅크 신용대출 한도

최대한도는 3억이지만 다 나오는 걸 기대하긴 힘듭니다. 제가 알아본 바로는 케이뱅크 신용대출 한도는 자신 연봉의 최대 2~3배 정도가 대출 한도로 나온다고 합니다. 하지만 타 은행에서 다른 대출 상품을 이용하고 있다면 한도는 줄어들게 됩니다.

3. 대출기간 및 상환방식

대출기간은 선택하는 상환방식에 따라 달라집니다.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 최장 10년(1,2,3,4,5,10년)
  • 만기일시상환 : 1년(1년 단위로 10년까지 연장 가능)

케이뱅크 신용대출 신청방법

케이뱅크의 신용대출은 복잡한 서류 제출 없이 비대면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월별 한도 소진 시 판매 조기 종료되며, 익월 판매가 재개됩니다. 대출 계획이 있으시다면 월초에 대출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은 아래 캡처와 설명에 따라 실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1. 케이뱅크 앱을 실행 > 케이뱅크 앱 접속 > 바이오인증

2. 하단 메뉴 [상품혜택] 선택 > 상단 메뉴 [대출] 선택

3. 신용대출 선택

4. 한도 확인하기 선택 > 계약서 질문 체크 > 공동인증서 인증 > 한도 확인 > 대출 진행 > 대출 완료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란?

신용대출 플러스은 신용대출을 이용하기에 신용점수가 비교적 낮은 분들을 위한 중저신용자 전용 신용대출입니다. ‘대출금리 연 6.62% ~ 15%, 대출한도는 3억원’ 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신청방법은 신용대출과 같기 때문에 모바일 앱에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후기

저는 신용대출하고 신용대출 플러스를 2가지를 이용했습니다. 차 할부 및 타 은행에서 대출 상품을 이용 중이기 때문에 기대는 안 했지만, 총 천만 원 정도 추가로 대출진행이 가능했습니다. 현재 이용중 인 신용대출은 기대출이 있는 저에게 7% 정도의 금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뱅크인 카카오, 토스, 케이뱅크 3곳이 금리는 1%정도 차이납니다.

모바일뱅크에 최고의 장점은 100% 비대면으로 서류 제출 절차의 간소화로 손쉽게 대출이 가능하다는 점인데요. 그래도 대출은 가계 상황을 고려하여 진행해야 될 중요한 사안이기 때문에 많은 대출 상품들과 비교 후 본인에게 좀 더 혜택을 주는 상품을 고르셨으면 좋겠습니다. 은행별로 신용대출 한도는 틀리니 꼭 한도 조회를 여러 곳에서 해보시는 게 좋습니다!

신용대출 최저금리 최대 한도조회 찾으시나요? | 신용대출 TOP3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