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위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8월 후기)

KB 저축은행에서 출시한 키위뱅크는 고객의 자산을 ‘키워주고 위해준다는’ 목표로 출시한 모바일뱅킹 앱입니다. ‘키위뱅크 비상금대출’은 KB 저축은행의 소액 대출 상품 중에 하나로, 키위뱅크 앱을 통해 간편하게 대출 이 가능합니다. 무직자도 가능할 정도로 조건이 낮은 대출상품으로 저신용등급인 8등급 이상만 되면 대출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포스팅에서는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kiwi 비상금대출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365일 신청 및 대출금 지급 가능(23:20 ~ 24:10 제외)

구분내용
대출종류비상금대출
대출자격– 직업/소득에 관계없이 당사 개인신용평가 심사기준 충족고객
– KCB 개인신용평점 475점 이상인 고객
대출한도50 ~ 300만 원
대출기간1년(최장 5년까지)
상환방식마이너스상환,만기일시상환
대출금리최저 연 8.9% ~ 최고 연 19.4%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kiwi 비상금대출은 KB저축은행 당행 신용평가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대출 상품입니다. 부가적으로 ‘KCB 개인신용평점이 475점 이상’과 일정한 소득과 직업이 없어도 조건을 충족하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KCB 기준 신용점수는 475점 이상은 NICE 기준 환산 시 515~599점, 구 신용등급 8등급 이상입니다.신용등급 1분 조회 방법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금리 및 한도

비상금 대출금리는 최저 연 8.9% ~ 최고 연 19.4% 이며, 최종 금리는 개인신용평점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우대금리 혜택은 따로 없습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50만 원부터 최대 300만 원까지 가능하며 타 은행 비상금 대출과 같은 수준입니다. 한도 내 최대 2계좌 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kiwi 비상금 대출은 홈페이지, 키위뱅크 모바일 앱, 방문 신청 총 3가지 방법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키위뱅크 앱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단의 그림과 설명을 순서대로 따라 대출을 실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 준비물 : 키위뱅크 앱,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

1.키위뱅크 앱 실행

휴대폰 기종에 따라 하단의 링크를 터치해서, 키위뱅크 앱을 다운로드하고 접속합니다.

OS링크
삼성 갤럭시, LG(안드로이드)🔗플레이스토어 바로가기
아이폰(iOS)🔗앱스토어 바로가기

2. 전체 메뉴 접속

키위뱅크 앱 접속 후 메인화면에서 우측 상단 [전체메뉴] 버튼을 클릭하세요.

3. kiwi 비상금대출선택

좌측 메뉴 [금융상품] 에서 [대출] 메뉴 터치 ▷ [kiwi 비상금대출] 을 터치하세요.

4. 대출 신청하기

대출상품 설명 및 신청 절차를 확인해 본 후 [대출 신청하기] 버튼을 터치하고 공동 인증서로 본인인증을 진행한 다음 안내에 따라 대출을 신청을 진행하세요.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거절 시 대안상품

kiwi 비상금대출 조건이 매우 낮은 대출이기 때문에 거절이 잘나진 않습니다만. 아래 내용을 포함한다면 대출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1. 통신 및 카드 요금 연체를 하는 경우
  2. 기대출 과다자로 상환 능력을 넘어선 경우
  3. 대출금 상환 후에 빠른 시일 내에 재대출을 시도하는 경우
  4. 연체, 부도, 금융기관 신용 관리 대상 정보가 등재 중인 고객
  5. 회생, 파산, 면책, 신용 회복을 신청하거나 확정된 고객
  6. 당행에 손실을 끼친 이력이 있거나 금융 사기 및 사고이력이 있는 고객

비상금대출이 거절이라면 하단의 상품들이 대안상품이 될 수 있습니다.

1. 웰컴저축은행 비상금 대출

구분내용
대출한도최대 300만 원
대출금리연 7.9% ~ 16.9%
대출기간1년(최장 5년까지 연장)
상환방식만기일시상환

웰컴저축은행 비상금 대출은 소득 및 직업에 상관없이 신용점수 NICE 기준 300점 이상이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신용등급 10등급 수준으로 신용점수 기준이 매우 낮은 상품입니다. 한도가 높을수록 금리가 올라가는 상품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세요.

2. 다올저축은행 비상금 대출

구분내용
대출한도최대 500만 원
대출금리연 5.90%~18.16%
대출기간최장 36개월
상환방식만기일시, 원리금 균등분할

기존 유진저축은행이 다올저축은행으로 사명을 바꿨습니다. 대출 대상은 만 32세 이상 소득 있는 모든 고객으로 신용점수 NICE 기준 560점 이상이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가 5백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3. 사이다뱅크 비상금 대출

구분내용
대출한도최대 500만 원
대출금리연 5.0% ~ 13.7%
대출기간12개월~36개월
상환방식원(리)금 균등분할

SBI 저축은행에서 출시한 모바일 뱅킹 사이다 뱅크의 비상금 대출 상품입니다. 만 20세 이상이면서 NICE 신용평점 361점 이상인 고객이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 5백만 원까지 가능하고 최저금리도 더 낮아서 키위 비상금 대출 대안 상품이 될 수 있습니다.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후기

지금까지 키위뱅크 비상금대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kiwi 비상금대출은 제 2금융권 비상금 대출 상품으로 금리가 1금융권보다 약 1.5배에서 2배까지 높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먼저 1금융권 비상금 대출을 두드려보시고, 2금융권 비상금 대출을 진행하길 추천드립니다. 대출은 한도조회만으로 신용점수가 떨어지지 않기 때문에 자신이 무직자라면 일단 조회를 통해 대출 한도가 나오는지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