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후기까지

살다보면 생활비 이외에도 추가로 드는 경조사비, 의료비 등 부족해서 추가로 돈이 필요한 경우가 많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급전이 필요할 때 가장 많이 찾는 금융상품은 바로 비상금 대출이란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페퍼저축은행 비상금대출을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이 상품은 2금융권 저축은행의 금융상품으로 비교적 금리는 1금융권 비상금 대출 보다 높지만 한도가 최대 500만 원까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급하게 돈이 필요한 분이라면 이 내용을 꼭 참고하길 바랍니다. 아쉽게도 소득증빙이 불가능한 무직자는 대출이 불가능합니다.

페퍼저축은행 비상금대출

페퍼스 비상금 대출

추정소득을 통해 상환능력이 가능한 고객에게 최대 500만원까지 대출 가능한 신용대출 상품

구분내용
대출한도100만 원 ~ 500만 원
대출금리연 6.9% ~ 19.9%
대출기간3년
상환방식거치식 원리금 균등 분할

대출자격

페퍼스 비상금대출 대출 조건으론 아래 항목을 충족하면 됩니다.

  • 추정소득을 통해 상환능력이 확인되는 자(단, 만 29세 이하인 경우 직장 건강보험 가입자에 한함)
  • NICE 신용평점 350점 이상

소득 증빙이 불가능한 경우 대출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한도

대출금리는 최저 연 6.9% ~ 최고 연 19.9%입니다. 대출금리는 3개월 주기 변동금리이며, 기준금리+가산금리로 결정됩니다. 변동금리 대출의 경우 대출 상환을 완료할 때까지 대출 이자율이 인상될 수도 있으며 대출 이자율 인상 시에는 재무적 부담이 증가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100만 원 ~ 최대 5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기간 및 상환

대출기간은 3년으로 상환 방식은 거치식 원리금 균등 분할 상환입니다. 매월 원금과 이자를 납부하는 방식입니다. 중도 상환 시 최대 1.9% 수수료가 있습니다.

페퍼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페퍼저축은행 비상금대출 ‘페퍼스 비상금 대출’은 디지털 페퍼 APP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계약 전에 페퍼저축은행 입출금 계좌 개설이 필요합니다.

1. 디지털페퍼 앱 실행

페퍼저축은행 모바일 앱 ‘디지털페퍼’ 앱을 실행합니다. 대출 전에 계좌개설이 필요합니다.

2. 비상금대출 신청하기

앱 메인화면 상단 상품 카테고리에서 대출 메뉴에 접속해서 [페퍼스 비상금대출]을 터치합니다. 비상금 대출 [신청하기] 버튼을 터치하고 대출 계약을 진행합니다. 입출금 계좌가 없으면 대출이 불가능합니다.

페퍼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3. 이용약관 및 휴대폰 본인인증 진행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휴대폰 본인인증을 하고 개인 정보를 입력합니다.

4. 대출 계약 실행

대출 조건을 확인하고 대출 계약을 실행합니다.

대출문의

대출에 관한 문의는 아래 고객센터에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1. 페퍼저축은행 고객센터 : 1599-0722 
  2. 페퍼저축은행 홈페이지 : www.pepperbank.kr

페퍼저축은행 비상금대출 대안상품

페퍼저축은행 비상금대출은 추정소득이 인정 돼야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부결이 날 수 도 있습니다. 그래서 페퍼스 비상금 대출 대안상품을 3가지 정리해 봤습니다.

1. 웰컴저축은행 비상금대출

구분내용
대출한도최대 300만 원
대출금리연 7.9% ~ 16.9%
대출기간1년(최장 5년까지 연장)
상환방식만기일시상환

웰컴저축은행 비상금 대출은 소득 및 직업에 상관없이 신용점수 NICE 기준 300점 이상이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신용등급 10등급 수준으로 신용점수 기준이 매우 낮은 상품입니다.

2. 다올저축은행 비상금 대출

구분내용
대출한도최대 500만 원
대출금리연 5.90%~18.16%
대출기간최장 36개월
상환방식만기일시, 원리금 균등분할

기존 유진저축은행이 다올저축은행으로 사명을 바꿨습니다. 대출 대상은 만 32세 이상 소득 있는 모든 고객으로 신용점수 NICE 기준 560점 이상이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3. 키위뱅크 비상금 대출

구분내용
대출한도최대 300만 원
대출금리연 8.9% ~ 19.4%
대출기간1년(최장 5년)
상환방식만기일시

KB 저축은행의 kiwi 비상금 대출 상품입니다. 만 20세 이상 내국인이면서 신용점수 KCB 기준 475점 이상인 고객이면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kiwibank 앱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페퍼저축은행 비상금대출 후기

지금까지 페퍼저축은행 비상금대출에 자격조건부터 신청방법, 대안상품까지 알아봤는데요. 2금융권 비상금 대출 중에 금리가 비교적 낮은 편에 속하지만 실제 적용금리는 당연히 개인신용평점 및 채무현황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한도조회로 알아봐야 합니다.

본인이 신용점수가 괜찮고 기대출이 많지 않다면 우선순위로 2금융권 저축은행보단 1금융권 은행의 비상금 대출 상품 먼저 대출 계약을 알아보길 바랍니다. 2금융권 중에 금리가 낮아도 1금융권과 비교 시 더 높을 수밖에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