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신용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8월 후기)

하나은행 신용대출 상품인 ‘BEST 신용대출’은 비교적 낮은 자격조건으로 대출이 이뤄지는 상품입니다. 은행 방문 없이 홈페이지, 하나원큐 앱으로도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팩스를 이용해서 서류 제출도 가능합니다.

하나은행 신용대출

본 포스팅에서는 BEST 신용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은행 신용대출

BEST 신용대출

구분내용
대출종류신용대출(마이너스통장으로 선택가능)
대출자격– 연소득 1,800만원 이상 신용등급 양호한 고객
– 근로·사업소득자인 경우는 재직 및 사업영위기간이 6개월 이상
대출한도최대 5천만 원
대출기간만기일시상환(1년), 분할상환(5년)
상환방식만기일시상환 or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대출금리최저금리 4.350% ~

하나은행 신용대출 금리 및 한도

대출금리는 1등급 기준으로 최저금리 4.350% 입니다. 또 가산금리와 감면금리가 있습니다. 실제적용금리는 기본금리에 신용점수 및 거래조건에 따라 차등적용되어 결정이 되므로, 자세한 금리는 한도조회 서비스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가산금리

  • 한도대출(마이너스통장) 취급 시 0.5%가 가산
  • 주택금융공사 주택 출연료 납부대상 0.01%~0.26% 가산

감면금리

  • 급여이체 등 거래실적 종류에 따라 0.1% ~ 0.9% 우대(매월 실적 체크)
  • 3자녀 0.1%, 4자녀 0.2% 우대

대출한도는 최대 5천만 원으로 신용점수, 소득수준, 사업영위기간, 재직기간에 따라 한도가 차등 적용 됩니다.

한도가 부족하다면 한도 1억5천만원 > 🔗하나원큐 신용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하나은행 신용대출 조건

최저임금을 받으며 일해도, 연소득이 1,800만 원을 이상이기 때문에 소득 기준은 매우 낮은 편에 속합니다. 여기에 재직·사업기간이 6개월 이상만 충족하게 되면 자격조건에 해당 됩니다.

하나은행 신용대출 신청방법

준비물 : 하나원큐 앱,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

BEST 신용대출 상품은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하단의 순서와 설명에 따라 대출을 실행해보시길 바랍니다.

1.하단의 배너를 클릭해서, 하나원큐 앱을 다운로드 > 앱에 접속합니다.

2. 하나원큐 메인화면 접속 우측 상단 메뉴 버튼 클릭 > 좌측 메뉴 [상품가입] 버튼을 클릭 > [대출] 을 클릭하세요.

3. 대출 메뉴에서 [신용대출] 상품을 클릭 > [직장인]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4. 신용대출목록 – BEST 신용대출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해서 대출을 진행하세요.

5. 휴대폰 본인인증 > 적합성 체크리스트 동의 > 약관 설명서 동의 > 기본정보입력 > 공동인증서 인증 > 한도조회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BEST 신용대출 서류

제출서류는 ‘대출 신규서류 전송’ 메뉴에서 전송해주시기 바랍니다. 하나원큐에서 서류전송이 불가한 경우, 팩스전송 (1688-7384) 및 영업점 직접 제출도 가능합니다.

  • 소득증명서
  • 재직증명서(급여소득자)
  • 사업자등록증(사업소득자)

하나은행 신용대출 후기

타은행의 신용대출 보다 소득 조건이 낮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대출금리가 타 은행보다는 살짝 높은는 단점도 있습니다. 진행 전에 항상 금리혜택을 비교해보시고 대출을 진행 하시길 바랍니다. 대출 기간 연장은 은행이 정한 기준에 따라 기간연장 가능여부 심사후 승인을 득한 경우 계약갱신 가능하며, 고객님의 신용도, 대출상품 등에 따라 영업점 방문/고객센터 연장/전자금융채널(인터넷뱅킹·스마트폰뱅킹) 등의 방법을 통해 연장이 가능합니다.

타은행 신용대출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