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후기 무직자도 가능

하나은행에서 진행하는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은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무직자도 가능한 대출로 만 19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으로 서울보증보험(주)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분 이라면 온라인과 스마트폰을 이용해 대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원큐 앱을 이용해 특별한 서류제출은 필요 없으며, 본인인증을 완료하면 100초 이내로 대출 한도조회가 가능하여, 손쉽게 진행하실 수 있는 100% 비대면 상품입니다.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2022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구분내용
대출금리5.644 ~ 6.244%
대출한도최저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기간1년
상환방식만기 일시상환
중도상환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금리와 한도

비상금 대출 금리는 연 5.644 ~ 6.244%입니다. 최종 금리는 개인신용평점과 채무현황에 따라 결정됩니다. 본인의 신용상태가 개선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 금리 인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비상금 대출 한도는 최소 50만 원부터 최대 300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조건

비상금대출 신청대상

구분내용
신청자격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으로 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이 발급이 가능한 대한민국 국민
신청자격확인방법스마트폰에서 하나원큐 어플로 대출 신청시 본인인증 절차를 통해 대출자격 확인 가능 (공동인증서 준비필수, 본인명의의 휴대폰 필수)

위에 조건에 해당한다 해도 연체, 부도 정보, 회생, 파산, 면책, 금융사기, 당행 대출금 연체를 보유 중이거나 손실을 끼친 이력이 있다면 대출이 불가능합니다. 정확한 자격은 신청 자격 확인 방법으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하나은행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하나은행 비상금대출 신청을 진행하려면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 및 본인 명의의 휴대폰 인증이 필요하며, 인증을 완료하면 자동으로 확인 서류들이 제출되기 때문에 별도로 서류를 제출은 필요 없습니다. 은행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 하나은행 홈페이지 또는 하나원큐 앱설치를 통해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하단에 🔗링크를 클릭하여 신청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1. 하나은행 홈페이지 신청

> 🔗하나은행 홈페이지

①위 링크로 접속 [비상금 대출] 입력 검색 진행

②[신청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④공동인증서 로그인 > 대출 신청하기 진행

2. 하나원큐 앱으로 신청

①위 링크로 하나원큐 어플을 다운로드 접속 > 얼굴인증 로그인 > 상단 돋보기 버튼 클릭

② 검색창에 [비상금 대출] 검색

③[가입하기] 버튼 클릭 > 약관 동의 > 대출 진행

하나은행의 대출상품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하나은행 홈페이지나 하나원큐 앱을 통해 상품설명서를 참조 또는 하나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1599-2222 로 상담원과 통화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과도한 대출은 가계경제에 어려움을 가져올수 있으니, 계획적인 상환에 맞춰 신중한 대출 신청이 되길 바랍니다.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이 진행되지 않는다면 아래 글을 한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2021년 무직자대출 쉬운곳 TOP6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