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보험계약대출 금리,한도 신청방법은?

급전이 필요할 때 먼저 알아봐야 할 대출을 예금담보대출과 보험계약대출을 두 가지를 많이 추천해 줍니다. 그 이유는 제때 대출금을 상환한다면, 낮은 금리로 대출을 진행할 수 있으며, 담보가 있기 때문에 신용점수에 상관없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한화생명 보험계약대출(약관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험계약(약관)대출에 대해 궁금하다면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 보험계약대출이란?

한화생명 보험계약대출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보험의 보장은 그대로 해지 환급금 이내로 대출한도를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구분내용
대출한도해지환급금의 70~95%
대출금리2.46~9.9%
대출기간보험계약 만기일까지
상환방식보험기간 내 자유상환

한화생명 보험계약자를 대상으로 대출을 해주는 상품으로, 순수 보장형 상품을 가입하신 경우 불가능합니다. 보험계약대출이라 신용등급을 따로 심사 기준에 포함시키지 않아 무직자도 대출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대출금리는 보험상품 별로 상이하며, 매월 변동은 있지만, 금리는 2.46~9.9% 정도에 대출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대출한도는 해지환급금의 70~95%로 보험 일부 상품은 주계약 해약환급금 기준으로 정해집니다. 해약환급금이란 보험계약의 효력상실, 해약 및 해제 등의 이유로 보험금을 지급하지 않게 되었을 경우, 그 계약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보험계약자에게 반환하는 금액을 말합니다.

대출 기간은 보험계약 만기일까지이며, 상환 방식은 보험기간 이내 자유 상환입니다. 연체 시 이자율이 올라가며, 이자를 연체해도 해지환급금 이내의 금액은 신용점수 하락에 영향이 없습니다. 하지만 해지환급금을 넘어선다면 계약 해지 및 신용점수 하락으로 이어집니다. 취급 수수료 및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다는 점 참고하세요.

한화생명 보험계약대출 신청방법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신청은 직접 영업점을 방문할 필요 없이 모바일, 인터넷 등을 통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용점수 조회와 같은 대출심사 절차가 생략되어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신청은 총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한화생명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기
  2. 한화생명 모바일 앱에서 신청하기
  3. 보험계약대출 간편 웹에서 신청하기

저는 3번째 방법을 추천하는데요. 앱 설치나 회원가입 없이 휴대폰 인증만 하면 되니까! 신청이 가장 간단합니다. 대출 가능 시간은 매일 07:00 – 23:30으로 하단의 버튼을 클릭해서 보험계약대출 신청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 한화생명 대출 상담 전화번호: 1599-6363

> 삼성생명 보험약관대출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