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올원 직장인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8월 후기)

오늘은 농협 올원 직장인대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농협의 모바일앱 NH뱅킹을 통해 대출을 진행하는 상품으로,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타 은행과 비교 시 직장인 대출 중에서도 낮은 금리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인기가 많은 직장인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2%대, 대출 한도는 최대 1억 원까지 가능한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인 올원 직장인 대출을 자세히 알아보고 싶다면, 집중해서 읽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농협 올원 직장인대출

농협 올원 직장인대출

올원 직장인대출

은행 방문없이 최대 1억원까지 이용 가능한 직장인 신용대출

구분내용
대출종류신용대출
대출자격우량 신용등급의 직장인 급여소득자(자세한건아래)
대출한도최대 1억 5천만 원
대출기간만기일시상환(1년), 분할상환(1~5년)
상환방식만기일시상환 or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대출금리연 5.07% ~ 5.77%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대출 하고 싶다면 > 🔗올원 마이너스대출 바로가기

농협 올원 직장인대출 금리 및 한도

대출금리는 연 5.07% ~ 5.77% 변동금리입니다. 요즘 신용대출 금리 최소 3%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신용점수가 높다면,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물론 개인별 신용점수, 거래실적, 대출조건 등에 따라 차등 적용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대금리 혜택은 필수로 챙기시길 바랍니다. 상당히 높은 혜택을 제공해 줍니다.

정확한 금리는 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 문의 ☎ 1600-2800(평일 09:00~18:00)

  • 우대금리 : 최고 0.7% 입니다. 급여이체 0.3%, 자동이체 5건 이상 0.2%, 신용카드 보유 0.1%, 우량등급 0.1%

대출한도는 최대 1억 5천만 원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개인의 신용점수, 상환능력 및 부채 현황 등에 따라 당행의 신용평가 시스템에서 산출한 한도를 적용합니다. 한도조회 전까지 정확한 대출한도는 알 수 없습니다.

농협 올원 직장인대출 자격조건

  • 자격득실확인서 기준 재직기간 1년 이상인 근로자
  • 보험료 납부확인서 기준 연소득 3,000만원 이상인 고객
  • 동일 사업장에서 보험료 1년 이상 납부한 고객(휴직,이직, 합병 X)

농협 올원 직장인대출 신청방법

농협 올원 직장인대출 신청은 NH뱅킹 앱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복잡한 서류를 제출하지 않고, 간편하게 공동인증서를 통해 자동으로 제출할 수 있습니다. NH뱅킹 앱 보안정책 상 스크린 샷이 불가능하여, 설명으로 신청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차근차근 따라 해보세요!

📢대출신청 가능시간은 00:30~24:00 주말,공휴일에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 제출서류(자동제출) :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발급한 자격득실확인서, 보험료 납부확인서
  • 준비물 : 본인명의 스마트폰, 농협계좌, NH뱅킹 앱, 공동인증서

1.하단의 배너를 클릭해서, NH뱅킹 앱을 먼저 다운로드 > 접속합니다.

2. 로그인 후, 메인화면 하단의 [금융상품몰]을 클릭 > [농협은행]을 선택합니다.

3.상품목록에서 아래로 내리면 [직장인신용대출 간편조회]항목을 찾아 클릭합니다.

4. [나의 대출 알아보기] 항목을 클릭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농협 올원 직장인대출 후기

타 은행의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과 비교해봐도 금리가 비교적 낮고 대출한도가 1억원까지로 비교적 높습니다. 한도는 1억5천에서 1억으로 줄었습니다.(규제 그만해ㅠㅠ) 거기다 모바일 앱으로 당일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타 은행 신용대출보다 추천합니다. 혹시나 대출 한도 조회시 원하는 한도가 나오지 않는다면 타은행 신용대출 상품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직장인 신용대출 정보

Leave a Comment